그램 사용중인데, 여러번 문제가 있어서 리커버리로 하다가 또 문제가 있어서
클린설치하려고 SSD 를 밀고 재설치를 하려고 하니, 설치진행 1%에서 몇시간이 지나도 안넘어 가는거에요.
결국 LG에 엔지니어 방문 요청했더니, SSD 손상은 아닌데 수리비 67,000원 발생이라고 하네요 ㅡㅡ
그것도 아직 워런티 안끝난 제품인데,,,,
제가 서비스 정책에 대해서 모르는건지,,, 진짜 이해가 안가네요 ㅡㅡ
클린설치하려고 SSD 를 밀고 재설치를 하려고 하니, 설치진행 1%에서 몇시간이 지나도 안넘어 가는거에요.
결국 LG에 엔지니어 방문 요청했더니, SSD 손상은 아닌데 수리비 67,000원 발생이라고 하네요 ㅡㅡ
그것도 아직 워런티 안끝난 제품인데,,,,
제가 서비스 정책에 대해서 모르는건지,,, 진짜 이해가 안가네요 ㅡㅡ
7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기기 고장이 아닌 고객 과실로 인한 서비스 지원으로 분류된거 아닐까요?..
출장비 + 기술지원비 => 67,000
LG 고객 센터 전화해서 따져야 할거 같은데요.
방문서비스비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