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램 사용중인데, 여러번 문제가 있어서 리커버리로 하다가 또 문제가 있어서

클린설치하려고 SSD 를 밀고 재설치를 하려고 하니, 설치진행 1%에서 몇시간이 지나도 안넘어 가는거에요. 

결국 LG에 엔지니어 방문 요청했더니, SSD 손상은 아닌데 수리비 67,000원 발생이라고 하네요 ㅡㅡ

그것도 아직 워런티 안끝난 제품인데,,,, 

제가 서비스 정책에 대해서 모르는건지,,, 진짜 이해가 안가네요 ㅡㅡ
태그가 없습니다.

7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약 6년 전

잘 해결 되셨나요??...
기기 고장이 아닌 고객 과실로 인한 서비스 지원으로 분류된거 아닐까요?..
출장비 + 기술지원비 => 67,000
| 약 6년 전

oem 제품이라 윈도우 10이시라면 자동 인증되서 할것 도 없는데 윈도우 설치만 67,000원이면 부당하네요.. 
1st 5stars
| 약 6년 전

무상 기간인데 돈을 받는건 뭔가 잘못된게 아닐까요..?
LG 고객 센터 전화해서 따져야 할거 같은데요.
 
| 약 6년 전

워런티기간에도 그렇게 비용을 받나요??
| 약 6년 전

H/W적인 고장은 무상처리가 되는데, 윈도우설치는 그렇게 된다네요 ㅡㅡ
| 약 6년 전

헉.. 무슨 부품손상이.. 67,000원이나 하는지요? ㅠ.ㅠ
방문서비스비인지...
| 약 6년 전

부품손상도 아니에요, 차라리 그거면 무상처리라고 하는데,, 그냥 윈도우 다시 설치해주는게 67,000원인듯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 약 6년 전
  • 댓글 : 약 6년 전
  • 약 6년 전
  • 댓글 : 약 6년 전
  • 와 진짜 LG 서비스정책 별로네요 ; [7]
  • 부산갈매기
  • | 241 읽음
  • 약 6년 전
  • 댓글 : 약 6년 전
  • 약 6년 전
  • 댓글 : 약 6년 전
  • 약 6년 전
  • 댓글 : 약 6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