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프데스크를 맞춤 설정 하세요.

평생고객을 만드는 고객 지원 Freshdesk

150,000개 이상의 다양한 규모의 기업이 신뢰하는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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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지원을 위해 이메일을 사용하고 있는데
갈수록 심각한 혼란을 초래합니다.

Freshdesk를 사용하면 가능합니다.

  • 간소화 - 모든 대화를 한 곳에서 확인하세요
  • 자동화 -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여 시간을 절약하세요
  • 협력 - 다른 팀과의 협력으로 문제를 더욱 빠르게 해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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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지원 서비스를 새롭게 정의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

대화 내용 추적

티켓을 영구 추적할 수 있도록 우선순위를 설정하고, 카테고리 별로 분류하여 티켓을 할당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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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수신함

다양한 채널에서 유입되는 지원 요청 티켓을 하나의 수신함에서 확인하고 관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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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LA 관리

다른 영업 시간 또는 카테고리에 따라 티켓 답변 및 해결에 마감일을 설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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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전트 충돌 감지

실수로 여러 명의 에이전트가 동일한 티켓을 작업하지 않도록 관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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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켓 상태 사용자 정의

작업 흐름에 맞춘 티켓의 맞춤형 상태를 생성하여 티켓이 현재 어느 단계에 도달했는지 식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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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나리오 자동화

반복적인 작업을 자동화하여 티켓에 대한 다양한 작업을 한 번의 클릭으로 싱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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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리 준비된 답변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미리 준비된 답변을 작성하여 빠르고 일관적으로 답변을 제공하세요.

협업을 통한 문제 해결

팀과의 협업을 통해 고객의 문제를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해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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팀 허들

최적의 해결책을 찾을 수 있도록 티켓의 특정 부분을 각 분야의 사내 전문가와 의논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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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유권 공유

티켓에 대한 접근 권한을 유지하고 진행 상황을 확인하며 다른 팀과 티켓의 소유권을 공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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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결된 티켓

연계된 티켓을 서로 연결하여 포괄적인 문제에 일관된 답변을 제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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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모-자식 티켓 발급

복잡한, 여러 단계의 문제를 세분화된 ‘자식 티켓’으로 분할하여 빠르게 해결하세요.

채널 전반에 걸친 지원

다양한 채널의 지원 관련 소통을 하나의 플랫폼으로 모아서 관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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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헬프데스크를 이용해 고객 지원 이메일을 추적이 가능한 티켓으로 변환하여 관리하고 해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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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콜센터를 설치하여 통화 내역을 티켓으로 변경하고 통화 내용을 녹음하고 추적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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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팅

라이브 채팅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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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셜 미디어

회사의 페이스북 페이지 및 트위터를 헬프데스크와 통합해 사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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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고객이 웹사이트에서 티켓을 발급하고 관련 지식 기반 게시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하세요.

팀의 생산성을 향상

Freshdesk의 기능을 활용해 반복적인 헬프데스크 작업을 자동화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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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켓 배정

키워드, 요청자, 속성에 따라 티켓을 특정 에이전트 혹은 그룹에 자동으로 할당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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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마트한 티켓 배정

에이전트의 현재 작업량이나 숙련도에 기반하여, 또는 순환 대기 방식에 따라 티켓을 할당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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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임 트리거 자동화

사건 발생 후 소요된 시간에 따라 자동 유지 관리 작업을 실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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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벤트 트리거 자동화

사건이 발생하면 특정 티켓에 대한 작업을 실행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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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이메일 알림

티켓에 변화가 있을 경우 고객과 에이전트에게 자동으로 알림 메시지를 보내세요.

고객이 직접 문제를 해결하도록 지원

지식 기반과 포럼을 이용해 고객에게 셀프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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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 솔루션 제안

고객과 에이전트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도록 관련된 솔루션을 자동 팝업으로 설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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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에서 지식 기반으로 변경

에이전트는 티켓에 대한 답변을 지식 기반의 게시글로 바꿀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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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드백 구조

게시글에 대한 피드백이 생기면 자동으로 작성자에게 알림 메시지가 발송되어 작성자가 관련 내용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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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아티클 분석

조회수, 좋아요, 싫어요와 같은 아티클의 지표를 모니터하세요. 게시글이 수정되면 지표를 초기화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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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럼 관리

게시 관련 규칙을 설정하여 규칙을 위반하는 게시글은 바로 게시가 되지 않도록 설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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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럼 주제를 티켓에 연결

커뮤니티에서 제기된 중요한 문제점을 티켓으로 변환하여 필요한 해결책을 찾도록 설정하세요.

효율성 측정 및 개선

지표를 기반으로 문제를 파악하고 대책을 마련해 헬프데스크의 성과를 개선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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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프데스크 보고서

여러 가지 헬프데스크 지표를 이용해 에이전트와 그룹의 성과가 어떻게 다른지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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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만족도 평가

고객 만족도 보고서를 이용해 고객이 귀사의 지원을 어떻게 평가하는지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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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시보드

실시간으로 티켓, 트렌드, 그룹의 데이터를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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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및 인사이트

손쉽게 데이터와 보고서를 확인하고 비즈니스에 중요한 맞춤형 인사이트를 매일 확보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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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약 보고서

기본 및 사용자 지정 보고서 일정을 설정하여 정기적으로 보고서를 받아보세요.

완전한 맞춤 설정 기능

작업 흐름, 고객 포털, 에이전트 역할 및 헬프데스크와 관련된 설정을 사용자 지정하여 귀사만의 헬프데스크를 만들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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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털 사용자 정의

CSS 사용자 지정과 미리 만들어진 테마를 이용해 디자인과 레이아웃을 원하는 대로 수정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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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전트 역할 사용자 정의

에이전트가 맡은 역할과 책임에 따라 접근 권한을 다르게 부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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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정의 티켓 서식

티켓 서식의 필드를 추가하거나 수정하여 귀사와 연관된 중요한 정보를 수집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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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지정 URL

귀사만의 URL을 고객 지원 포털의 주소로 설정하고 원활한 고객 경험을 선사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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맞춤형 앱

귀사의 비즈니스가 요구하는 작업 흐름에 맞춰 사용자 정의 앱을 생성하고 통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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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세그먼트

고객이 요구하는 지원 요건에 따라 고객을 분류하여 고객 별로 맞춤형 지원을 제공하세요.

최첨단 데이터 보안

Freshdesk는 제품과 플랫폼을 보호하기 위해 보안 규정을 준수하며 광범위한 네트워크 및 시스템 감사 기능을 갖추어 대기업 수준의 보안력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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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자 지정 SSL 인증서

Freshdesk 계정은 사용자 지정 SSL 인증서 기능을 제공하여, 자신만의 고객 지원 도메인 및 vanity URL을 안전하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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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P 및 네트워크 제한

특정 IP 범위 스팸 방지, 직장 외 위치에서 로그인 접근 금지 설정뿐 아니라 IP 스팸 방지를 VPN(가상 사설 총신망)과 연결하여 에이전트가 어디에서든 로그인할 수 있도록 접근 권한 또한 부여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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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원 확인 및 접근 권한 관리

에이전트 및 사용자는 싱글사인온 (SSO)스크립트를 설정하여 자격을 인증하고 다른 계정을 이용하여 Freshdesk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Freshdesk가 제공하는 최고의 경험을 체험해보세요.

(빠른 견적서 제공, 원화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