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IT 가족사, 컨설팅 전문기업 ‘벨아이앤에스’
                올인원 스마트 오피스 협업툴
                비대면 클라우드 구독 서비스

                  코로나19 위기로 스마트 협업과 비대면 업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비대면 IT 솔루션의 필요성을 느끼지만, 어디까지 도입해야 하고 투자 비용이 얼마만큼 들어가는지 쉽게 선택하기 어렵습니다.

                  스마트인플러스는 이러한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하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스마트 업무 솔루션들을 집약하여 기업에서 필요한 모든 스마트 업무 기능을 담았습니다. 부담이 적은 구독형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하여 매우 경제적입니다.

                  벨아이앤에스는 종근당 IT 컨설팅 기업으로 깊은 신뢰와 만족을 약속드립니다.
                    비대면 스마트 업무에 필요한 모든 기능이 모였습니다.
                    이제 비대면 근무와 스마트 협업 환경을 위해 고민하실 필요 없습니다.
                    기업에서 필요한 기능을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용 포털
                    이메일
                    사내 메신저
                    전자결재
                    지식관리
                    화상회의
                    고객정보통합
                    영업활동관리
                    영업기회관리
                    다양한 도입 사례를 소개합니다.
                    비대면 스마트 업무 시스템 도입 사례를 소개합니다.
                    이미 많은 기업과 공공기관에서 인정받은 솔루션입니다.
                                  합리적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월 구독형 서비스로 합리적인 비용을 제시합니다.
                                  기업에 필요한 기능과 사용자 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높은 도입 비용과 운영 비용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Smart in Plus영업관리 CRM
                                    salespoint
                                    Insight Edition
                                    영업기회관리 영업현황분석 계약관리 매출관리 수금관리 거래처관리 담당고객관리
                                      서비스 체험

                                      >

                                    40,000원 사용자/월
                                    Smart in Plus올인원 협업툴
                                    TIGRIS WORKS
                                    전용 대시보드 전자결재 이메일 지식관리 협업기능 무제한 저장소 기업 메신저
                                      서비스 체험

                                      >

                                    8,800원 사용자/월
                                    Smart in Plus비대면 업무 옵션
                                    화상회의
                                    기능 추가
                                    화면공유 최대 100명 동시접속 외부사용자초대 내부계정공유 문서공유 앱/플러그인 기반
                                      서비스 체험

                                      >

                                    10,000원 사용자/월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 도입 신청 후, 통합 관리자 계정이 발급되며
                                  관리자를 통해 서비스를 간편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1. 온라인 도입 신청
                                    온라인 도입 신청으로
                                    간편하게 라이선스
                                    발급이 가능합니다.
                                    + 도입 컨설팅 지원
                                    전문 컨설턴트의 맞춤
                                    제안으로 효율적인
                                    솔루션을 찾아드립니다.
                                    2. 관리자 계정 전달
                                    라이선스 인증서 및
                                    통합 관리자 계정
                                    정보를 전달합니다.
                                    + 사용자 교육 지원
                                    사용자 튜토리얼 영상을
                                    무료 제공하며 웨비나,
                                    방문 교육을 진행합니다.
                                    3. 서비스 이용
                                    즉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고객 요청 시 별도 방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용 중, 궁금하신 사항은 벨아이앤에스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mail protected]|02-6925-1131
                                벨아이앤에스 컨설팅팀, 평일 09:00~18:00
                                  스마트인플러스 다양한 자료 및 소식
                                  서비스 소개 자료, 각종 제안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내용을 전달하기 위해 지속해서 업데이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