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우드에서 사용이 쉽고, 구성이 간단한 IT 서비스 데스크 솔루션으로
IT 및 기타 비즈니스 기능을 현대화하세요.
손쉬운 사용 및 설치
Freshservice의 현대적이고 직관적인 UI는 최소한의 교육만이 요구되거나 바로 사용이 가능하고, IT 및 비 IT 요구사항에 맞춰 사용자 정의가 가능합니다.
다중 채널 지원
작업을 자동화하고 이메일, 셀프 서비스, 포털, 전화, 채팅, 직접 방문을 통해 제기된 문제에 지원을 제공합니다.
서비스 데스크의 게임화
에이전트가 매력을 느끼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데스크로 탈바꿈하세요.
손 끝에서 얻는 정보
취득부터 만기까지 모든 세부 정보를 포함한 계약서,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그 외 기타 자산의 기록을 유지하세요.
최우수 평가의 모바일 앱
최우수 평가를 받은 iOS 및 안드로이드 전용 모바일 서비스 데스크 앱을 활용하여 영향력이 높은 외근 직원을 지원하세요.
사전 교육이 필요 없는 모던하고 효율적인 ITIL 기반 서비스 데스크 소프트웨어로 손쉽게 전환하세요
사용자가 이메일, 셀프서비스 포털, 전화 또는 직접 방문으로 티켓을 제출하도록 하세요.
해결 프로세스를 추적하고 우선순위를 부여하여 티켓을 할당하고 자동화하여 서비스 데스크의 효율성을 도모하세요.
ITIL 맞춤 설정으로 프로세스와 서비스 제공을 표준화하세요
ITSM 소프트웨어는 에이전트 간의 협력이 손쉽게 이뤄질 수 있도록, 문제 관리에 있어 표준화된 지속 가능한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사전 문제 관리를 위해 Freshservice를 사용하면 귀사의 서비스 데스크 사건을 최대 40%까지 낮출 수 있습니다.
문제를 격리한 뒤, 이전 또는 현재 사건과 연결해 이벤트의 시각적 타임라인에 따라 문제의 근본 원인 분석을 수행하여 비즈니스 중단을 최소화하세요.
보다 많은 협력을 이끌어내고 비즈니스 목표에 맞는 IT를 구성하세요
ITSM 소프트웨어는 에이전트 간의 협력이 손쉽게 이뤄질 수 있도록, 문제 관리에 있어 표준화된 지속 가능한 접근 방식을 요구합니다. 사전 문제 관리를 위해 Freshservice를 사용하면 귀사의 서비스 데스크 사건을 최대 40%까지 낮출 수 있습니다.
완벽한 자산 관리로 불필요한 지출을 절약하세요
일반적으로 여러 팀에서 진행되는 모든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 구매를 일일이 모니터 한다는 것은, IT 추적을 위해 다양한 저장소를 유지하고 또 관리해야 하는 복잡한 과정을 의미합니다.
Freshservice의 재고 관리 기능은 연락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기타 구성 항목 등 재고 목록에 있거나 사용중인 모든 IT 자산을 추적하고 평가하는데 도움을 주어 이 모든 과정을 간소화 시켜줍니다.
따라서 손실 예방과 구매 계획이 보다 쉬워지는 동시에 모든 자산에 대한 최신 정보를 파악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데스크 전반에 걸친 사전 정의된 맞춤형 보고 기능으로 서비스 데스크 성과를 모니터 하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서비스 제공을 향상하세요.
데이터 시각화 엔진으로 보고 싶거나 제시하고 싶은 데이터를 명확하게 제공하세요. 자동 권장과 상호적인 시각화를 탐색할 수 있는 스마트보드 옵션을 사용하여 보다 정확한 이해가 요구되는 분석을 보거나 제시하세요.
손쉽게 인사이트를 세분화하고 더욱 나은 계획을 세워 서비스 데스크 성과를 향상하세요.
(빠른 견적서 제공, 원화결제 및 세금계산서 발급)
프레쉬서비스는 조직 내의 사건, 변화, 자산을 처리하는데 간단하면서 사용하기 쉬운 IT 서비스데스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