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1. 서버 : LYNC 2010
2. 클라이언트 : LYNC 2010
3. 문제점
- 인증서 재설치 후 GalContacts 파일 생성이되지 않음.
4. 문의사항
LYNC 메신저(이하 메신저) 서비스를 사용하는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최근에 메신저의 인증서를 바꾼 후 GalContacts의 파일이 생성이 되지 않습니다.
기존의 사용자들은 까지는 등록이 되어서 메신저에서 조회가 가능하나 인증서를 바꾼이후에 설치된 사용자들은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구글링을 해봤을때 갱신을 하는 부분이라던가 인증서를 새로 받아서 필요한 서버(LYNC / Edge / LYNC Mobile)에
동일한 인증서를 설치하였지만 문제가 해결이 되지않습니다.
해당 문제에 대하여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서버 : LYNC 2010
2. 클라이언트 : LYNC 2010
3. 문제점
- 인증서 재설치 후 GalContacts 파일 생성이되지 않음.
4. 문의사항
LYNC 메신저(이하 메신저) 서비스를 사용하는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최근에 메신저의 인증서를 바꾼 후 GalContacts의 파일이 생성이 되지 않습니다.
기존의 사용자들은 까지는 등록이 되어서 메신저에서 조회가 가능하나 인증서를 바꾼이후에 설치된 사용자들은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구글링을 해봤을때 갱신을 하는 부분이라던가 인증서를 새로 받아서 필요한 서버(LYNC / Edge / LYNC Mobile)에
동일한 인증서를 설치하였지만 문제가 해결이 되지않습니다.
해당 문제에 대하여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Client UCCAPI 로그 경로
C:\Users\<Account Name>\tracing
Client uccapi로그 파일은 서버에서 Snooper툴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이렇게 해보셨는지요?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