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ync 2010 주소록(GalContacts) 문제

안녕하세요.

1. 서버 : LYNC 2010
2. 클라이언트 : LYNC 2010
3. 문제점
- 인증서 재설치 후 GalContacts 파일 생성이되지 않음.

4. 문의사항
LYNC 메신저(이하 메신저) 서비스를 사용하는 분들께 질문드립니다.

최근에 메신저의 인증서를 바꾼 후 GalContacts의 파일이 생성이 되지 않습니다.
기존의 사용자들은 까지는 등록이 되어서 메신저에서 조회가 가능하나 인증서를 바꾼이후에 설치된 사용자들은
조회가 되지 않습니다.

구글링을 해봤을때 갱신을 하는 부분이라던가 인증서를 새로 받아서 필요한 서버(LYNC / Edge / LYNC Mobile)에 
동일한 인증서를 설치하였지만 문제가 해결이 되지않습니다.

해당 문제에 대하여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태그가 없습니다.
서버벨은 거의 모든 브랜드의 서버, 네트워크장비, 파트 및 옵션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Sponsored http://www.serverbells.com

서버벨은 HP, DELLEMC, IBM, LENOVO, CISCO, FUJITSU, ARISTA, ARUBA 등 전반적인 IT브랜드 신품/리퍼 재고를 유지 및 서버/스토리지/네트워크/옵션/파트 등을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자세히 보기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0 추천 | 약 5년 전
MS답변에 이렇게 나와있네요

Client UCCAPI 로그 경로

C:\Users\<Account Name>\tracing

 

Client uccapi로그 파일은 서버에서 Snooper툴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이렇게 해보셨는지요?

Reply

게시글 작성자 | 약 5년 전

네 해보았습니다.ㅠ 그래도 안되네요 엣지서버와의 통신문제인것 같기도 하고ㅡㅡ 답변감사합니다.
Reply

| 약 5년 전

그럼 https://hope.pe.kr/126?category=628519 이사이트 확인해보세요
Reply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답변 달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IT 솔루션 또는 하드웨어 도입을 검토 중 이신가요?

쉐어드IT 솔루션 상담실에서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업체를 추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솔루션 상담실 IT 컨시어지 서비스

소프트웨어 카테고리의 다른 질문들...

  • 약 2시간 전
  • 댓글 : 11분 전
  • 하루 전
  • 댓글 : 하루 전
  • 3일 전
  • 댓글 : 약 24시간 전
  • 5일 전
  • 댓글 : 하루 전
  • 16일 전
  • 댓글 : 11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