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영상) 쉐어드아이티LIVE 49회차. 코레이즈 Freshdesk 웨비나

(편집영상) 쉐어드아이티LIVE 49회차. 코레이즈 Freshdesk 웨비나

2021년 1월 26일(화)에 방송된  방송된 코레이즈 Freshdesk 웨비나



이번 영상에서는 웹사이트, SNS, 이메일, 문자,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토해 수집되는 고객의 문의 내용을 한 곳에서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옴니채널 고객지원 솔루션, Freshdesk에 대해 알아봅니다.


1부에서는 Freshdesk Omnichannel의 특징에 대해, 2부에서는 Freshdesk Omnichannel 데모를 통해 1부에서 살펴보신 기능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볼게요.


고객지원 담당자 혹은 새로운 고객지원 솔루션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은 이번 영상 놓치지 마세요!





관리자 (쉐어드아이티) - 웨비나 리스트


[0326] 생각을 바꾸면 길이 보인다! 궁극의 엔드포인트 보안, 파라솔

알고도 못막는 제로데이 공격? 아닙니다. 막을 수 있습니다.이미 알려진 정보에 기반해 방어하는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위협을 선천적으로 방어할 수 있는 ...

[다시보기] Ivanti의 엔드포인트 보안 및 운영 효율화 전략

디지털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는 지금,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해 직원의 디지털 경험(DEX) 개선이 필수 요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Forres...

[다시보기] NVIDIA와 함께하는 AI 혁신 B200, GB200, 그리고 Beyond

새로운 GPU 기술로 AI 혁신을 준비하고 계십니까? NVIDIA의 B200과 GB200은 GPU 기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이번 웨비나에서는 차세대 NVIDIA 기술의...

[다시보기] 글로벌 No.1 백업 Veeam BaaS로 백업부터 보안까지 해결

데이터 보호와 보안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대에, Veeam의 백업 서비스(BaaS)는 귀사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켜드립니다.글로벌 No.1 백업 솔루션인 Veeam은 하...


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약 4년 전

다시보기로 참고 할게요 감사합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약 4년 전

다시 보기 감사합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약 4년 전

참고하겠습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약 4년 전

다시보기로 참고했습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약 4년 전

감사합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