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월 26일(화)에 방송된 방송된 코레이즈 Freshdesk 웨비나
이번 영상에서는 웹사이트, SNS, 이메일, 문자,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토해 수집되는 고객의 문의 내용을 한 곳에서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옴니채널 고객지원 솔루션, Freshdesk에 대해 알아봅니다.
1부에서는 Freshdesk Omnichannel의 특징에 대해, 2부에서는 Freshdesk Omnichannel 데모를 통해 1부에서 살펴보신 기능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볼게요.
고객지원 담당자 혹은 새로운 고객지원 솔루션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은 이번 영상 놓치지 마세요!
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다시보기로 참고 할게요 감사합니다.
Reply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다시 보기 감사합니다~
Reply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참고하겠습니다
Reply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다시보기로 참고했습니다~
Reply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감사합니다~
Reply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