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집영상) 쉐어드아이티LIVE 49회차. 코레이즈 Freshdesk 웨비나

(편집영상) 쉐어드아이티LIVE 49회차. 코레이즈 Freshdesk 웨비나

2021년 1월 26일(화)에 방송된  방송된 코레이즈 Freshdesk 웨비나



이번 영상에서는 웹사이트, SNS, 이메일, 문자, 카카오톡 등 다양한 채널을 토해 수집되는 고객의 문의 내용을 한 곳에서 통합적으로 관리하고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옴니채널 고객지원 솔루션, Freshdesk에 대해 알아봅니다.


1부에서는 Freshdesk Omnichannel의 특징에 대해, 2부에서는 Freshdesk Omnichannel 데모를 통해 1부에서 살펴보신 기능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살펴볼게요.


고객지원 담당자 혹은 새로운 고객지원 솔루션을 알아보고 계신 분들은 이번 영상 놓치지 마세요!





관리자 (쉐어드아이티) - 웨비나 리스트


외국계 중견 기업의 IT 인프라 운영 노하우

쉐어드IT 밋업 첫 번째 모임을 2024년 9월 26일(목) 저녁에 서울 강남에서 무사히 치뤘습니다. 2시간 동안 외국계 중견 기업의 IT 인프라 운영 노하우, 그리고 참석자...

서버 접근제어의 새로운 패러다임, Okta Privileged Access

이런 생각을 한 번쯤 해보셨다면 이번 웨비나에 꼭 참석해 주세요! 😒 Cloud에서 늘었다 줄었다 하는 서버들, 어떻게 관리하지?😐 App 접근 통제처럼 서버 접근도 안전하게...

[0926] 쉐어드IT 밋업 첫 번째 모임에 참석해 주세요!

개발자만 밋업 하나요? IT 인프라 운영자, 데브옵스 엔지니어도 만납시다! 기업 IT 담당자 커뮤니티, 쉐어드IT에서 주최하는 오프라인 밋업에 초대합니다.쉐어드IT 밋업 첫 ...

(다시보기) Okta로 구현하는 안전하고 편리한 Passwordless 인증

이런 생각을 한 번쯤 해보셨다면 이번 웨비나에 꼭 참석해 주세요!😒 2차 인증만 추가하면 보안적으로 안전하겠지?😐 MDM, EDR 등 다른 보안 솔루션이랑 연동도 되려나...


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3년 이상 전

다시보기로 참고 할게요 감사합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3년 이상 전

다시 보기 감사합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3년 이상 전

참고하겠습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3년 이상 전

다시보기로 참고했습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3년 이상 전

감사합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