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이즈] G Suite 에 대해 알아보자. - 01 : Gmail

[코레이즈] G Suite 에 대해 알아보자. - 01 : Gmail

안녕하세요.
코레이즈는 Google Cloud Partner 로 공식적으로 G Suite 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Gmail 은 기업 커뮤니케이션에 최적화 된 솔루션으로 어떤 기기에서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없이 비공개로 안전하게 제공되는 기업용 이메일
Gmail을 사용하면 실시간 메시지 알림을 통해 최신 소식을 놓치는 일 없이 중요한 이메일 및 데이터를 안전하게 저장할 수 있습니다. IT 관리자는 조직 및 기기의 계정을 중앙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맞춤 이메일(@yourcompany) 제공
직원 모두에게 Susan@yourcompany, joe@yourcompany 등의 업무용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여 고객의 신뢰를 구축하세요. Sales@yourcompany와 같은 그룹 메일링 리스트도 만들 수 있습니다.

중단 없이 작업
언제 어디서나 모든 기기에서 이메일에 액세스하세요. 인터넷 연결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인터넷에 연결하지 않고도 메일을 읽고 초안을 작성할 수 있으며, 다시 온라인 상태가 되면 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채팅 및 화상 통화로 이메일 대화 보완
이메일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상황이라면 받은편지함에서 직접 동료와 행아웃 미팅 화상 통화 또는 채팅에 참여하세요.
기존 인터페이스와 호환 Outlook 및 기존 서비스로부터 손쉽게 이전 99.9% 가동 시간 보장, 서비스 중단율 0%
Gmail은 Microsoft Outlook, Apple Mail, Mozilla Thunderbird 등 데스크톱 클라이언트와 호환됩니다. Outlook 사용자는 G Suite 간에 이메일, 일정, 주소록을 동기화할 수 있습니다. 맞춤 도구로 Outlook이나 Exchange, Lotus에서 이메일을 이전하여 중요한 메일을 보존합니다. Google의 신뢰도 높은 서버를 활용하면 연중무휴 24시간 가동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자동 백업, 스팸 차단, 업계 최고 수준의 보안 기능으로 비즈니스 데이터를 보호합니다.

G Suite 의 각 제품과 기능에 대해 좀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email protected] 로 문의주세요.

*기존에 Gmail 또는 G Suite 을 사용중이시던 분들 중 서비스 전환을 원하시는 분은 '리셀러로 계정 이전'을 통해 서비스 전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T. 1833 - 5805
www.coraise.co.kr

[출처] http://blog.naver.com/coraise/221353507412

태그가 없습니다.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