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G Suite에서 제공하는 사용자 End point 확인보고서

구글 G Suite에서 제공하는 사용자 End point 확인보고서

관리 콘솔의 새로운 데스크톱 기기 보고


구글 G Suite에서 2018 년 6 월 14 일 발표한 내용으로 최종 사용자의 End Point에 대한 확인보고서입니다. 부적절한 G Suite의 사용을 확인할 수 있고, 통제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정보가 클라우드에 보관되고 회사 중요 정보도 관리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기능 : G Suite 관리자는 "엔드 포인트 확인"이라는 새로운 기능을 통해 회사 데이터 및 응용 프로그램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되는 컴퓨터에 대한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엔드 포인트 인증은 사용자의 기기에서 Chrome 확장 프로그램 및 기본 앱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고 해당 정보를 관리 콘솔의 새 보고서에 관리자에게 표시합니다. 데스크톱 및 랩톱 장치보고를위한 가볍고 쉬운 솔루션이며, 이러한 가시성으로 인해 관리자는 조직의 강력한 보안 상태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엔드 포인트 확인 보고서는 데스크톱 장치 정보를 제공합니다.

엔드 포인트 확인은 관리 콘솔에 새보기를 추가합니다. 사용자 기기에 설정되면 (아래 참조) 관리자는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기업 데이터에 액세스하는 기업 내의 데스크톱 및 랩톱 장치의 인벤토리입니다.
화면 잠금, 디스크 암호화 및 OS 버전을 포함한 장치 정보

보고서를 보려면 관리 콘솔을 열고 기기 관리> 종단 인증을 방문하십시오.



조직에 종단점 검증을 배포하는 방법

엔드 포인트 확인은 ChromeOS, macOS 및 Windows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rome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해야합니다. Windows 및 MacOS 기기에는 확장 프로그램과 함께 작동하는 기본 앱이 필요합니다. 확장 프로그램 및 앱은 개별적으로 설치되거나 중앙에서 배포 될 수 있습니다. 엔드 포인트 확인을 배포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관리자 도움말 센터 도움말을 참조하십시오.

엔드 포인트 검증의 최종 사용자 경험

엔드 포인트 인증 확장 프로그램이 사용자의 기기에 설치되면 사용자에게 알림이 표시됩니다 (아래 이미지 참조). 관리자의 엔드 포인트 확인 보고서에 기기의 데이터가 표시되기 전에 '동의'를 클릭해야합니다. 사용자가 "동의 함"을 클릭하지 않으면 해당 장치에 대한 정보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도움말 센터에는 종점 확인 및 사용자 장치에 대한 정보가 있습니다.




 

3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1st 5stars

6년 이하 전

구글 클라우드에 접속하는 단말기의 정보를 보여 주는 기능이라고 보면 되겠죠..? ^^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6년 이하 전

구글서비스 많네요..

Reply

6년 이하 전

관리기능은 플랫폼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설치형보다 다양하게 검사하고 체계적입니다. AI 가 적용되면 더욱 강력한 기능을 제공하겠죠. 물론 구글 G Suite을 사용한다는 전제에서요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