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 감사 업무의 혁신, 월터스 클루어(Wolters Kluwer)의 팀메이트(TeamMate) 

내부 감사 업무의 혁신, 월터스 클루어(Wolters Kluwer)의 팀메이트(TeamMate) 

 이 콘텐츠는 외부 필진의 글을 기고한 것입니다.


텍스트, 그래픽, 폰트, 로고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

 

오늘은 내부 감사 업무의 혁신과 최적화를 가능하게 하는 전문 소프트웨어월터스 클루어(Wolters Kluwer)의 팀메이트(TeamMate) 내부 감사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기업이 내부 감사 활동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최적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포괄적인 플랫폼으로조직의 리스크 관리컴플라이언스 준수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의사 결정 지원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필요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 팀메이트의 핵심 기능


컴퓨터, 사람, 노트북, 개인용 컴퓨터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화된 감사 계획 및 일정 관리

이 기능은 감사 계획 수립과 일정 관리를 자동화하여 감사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리소스를 최적화하는 기능으로, 감사 활동의 준비와 실행 과정이 간소화되어 감사팀은 더 중요한 업무에 집중할 수 있게 됩니다.

 

리스크 관리 및 모니터링

팀메이트는 기업의 리스크 프로파일을 작성하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강력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내부 감사팀은 중요한 리스크를 식별하고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고조직이 리스크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예방적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컴플라이언스 및 규정 준수

산업 전반에 걸친 다양한 규정 및 규제 요구사항에 대응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입니다. 그래서 팀메이트는 컴플라이언스 및 규정 준수를 위한 다양한 도구를 제공하며, 덕분에 기업은 자신들이 속한 업계의 법적 및 규제 요구사항을 어려움 없이 지켜나갈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은 법적 위험을 최소화하고조직의 신뢰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감사 결과 추적 및 보고

이 기능은 감사 활동의 결과를 체계적으로 추적하고 다양한 보고서를 생성할 수 있는 기능으로, 내부 감사팀이 감사 결과를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형식으로 고위 경영진 및 이해관계자에게 전달합니다. 

 

협업 및 통합

팀메이트는 다른 업무 관리 도구와 밀접하게 통합할 수 있어내부 감사 팀들은 평소 사용하던 협업 도구를 통해 서로 긴밀하게 업무에 필요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기업은 여러 감사 프로젝트를 일관성있게 관리할 수 있으며, 감사팀들도 서로 간의 지식을 공유하여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을 것입니다.

 

보안 및 데이터 무결성

팀 메이트의 솔루션은 민감한 데이터의 보안을 강화하고 데이터 무결성을 보장합니다. 덕분에 기업은 기업의 중요한 정보가 안전하게 보호되고감사 기록이 정확하게 유지됨을 보장받을 수 있어 내부 감사 활동의 신뢰성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 팀메이트 활용 사례


육상 차량, 차량, 자동차 디자인, 자동차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

 

팀메이트 솔루션은 닛산 자동차와 같은 큰 변화와 진화를 겪고 있는 기업에게 안성맞춤입니다. 닛산은 "사람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혁신 추진"이라는 사명 아래내부 감사 팀이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강화할 수 있도록 팀메이트오딧을 채택했는데요. 팀메이트 솔루션을 활용해 전 세계에 분산된 약 100명의 내부 감사자들이 동일한 기술 플랫폼을 사용하여 팀 응집력협업 및 일관성을 강화할 수 있었습니다팀메이트의 도입으로, 닛산은 내부 감사 팀이 민첩성을 높이고전 세계적으로 효과적으로 협업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할 수 있었습니다.

 

팀메이트 솔루션 구축 프로젝트를 통해, 닛산의 내부 감사 팀은 기존 업무 방식을 혁신하고글로벌 내부 감사 실의 총괄 책임자를 포함한 경영진과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할 수 있었습니다팀메이트오딧의 중앙 집중식 플랫폼은 여러 지역과 시간대에서 일하는 감사자에게 더 나은 협업공유결과 비교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재택 근무자에게도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을 가능하게 했습니다이러한 혁신적 접근은 닛산 자동차가 전 세계적으로 업무 방식을 혁신하고민첩성을 높이며전략적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강화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 기업의 내부 감사 업무 혁신을 위한 단 하나의 솔루션, 팀메이트를 사용해 보세요



월터스 클루어 팀메이트는 최신 기술과 업계 최고의 실무 경험을 결합해 감사 전략을 강화하고조직의 지속 가능한 성공을 지원하는 데 효과적인 도구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월터스 클루어는 전 세계적으로 3,500개 이상의 고객사와 12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감사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두 주자입니다더불어 팀메이트+ UI는 한글을 지원해 한국 사용자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한국 직원이 강남 사무실에 상주하고 있습니다.

 

내부 감사 업무를 더 쉽고빠르며스마트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고 계시다면,  팀메이트 솔루션이 제격입니다. 닛산 자동차 사례는 내부 감사가 기업 내에서 전략적 파트너로서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완벽한 예시로팀메이트가 이러한 전환을 어떻게 지원할 수 있는지를 명확하게 보여줍니다.


아래의 링크에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팀메이트 한국 웹사이트

 

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24일 전

정보 참고하겠습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27일 전

참고하겠습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