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WIN10 에서 RS5 로 업데이트 할 경우 일부PC에서 데이터가 삭제되는 증상이 발생되었는데
MS에서 공식적으로 패치 긴급 중단을 한 것 같습니다.
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277&aid=0004329257&date=20181007&type=1&rankingSeq=1&rankingSectionId=105
참고바랍니다.
* 2018.10.12 해당 문제를 해결한 업데이트가 나왔다고 합니다.
MS에서 공식적으로 패치 긴급 중단을 한 것 같습니다.
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277&aid=0004329257&date=20181007&type=1&rankingSeq=1&rankingSectionId=105
참고바랍니다.
* 2018.10.12 해당 문제를 해결한 업데이트가 나왔다고 합니다.
2018-10-07(일) 18:01:11에 작성 되었습니다. 2018-10-12(금) 08:41:57에 수정 되었습니다
본문 내용이 처음 작성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문 내용이 처음 작성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1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그리고 수동? 이라니요.. 자동으로 무조건 업데이트 되도록 Tool 까지 내려놓고서는..
AD 라던지 WSUS 안되어 있는 회사는..
진짜. 직원수 50명만 되어도 피곤한데 ㅡㅡ;
업데이트 배포중단은 했다고 하는데, 문제가 좀 클거 같네요
치명적인 오류가 있나 보네요~
롤백해야할지 그냥 둘지 애매하네요
패치는 항상 최신 버전을 유지하라고 하지만..
이런 상황에 어떻게 최신 버전을 유지하나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