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구매 |
렌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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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kTop |
Notebook |
Notebook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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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점 |
1. 회사의 자산(비품)으로 보유관리 2. 확장성 우수 (부품 U/G시) |
1. 회사의 자산으로 보유관리 |
1. 업무환경의 효율 증대 으로 이관도 가능(3년계약 중 인수조건시) 교환 또는 이미지복사) (1대당 30분) |
단점 |
1. 업그레이드/구매의 필연적 발생 ※ 다발적 장애시 처리시간 증가 (초기 구매비용 발생) |
1. 유지보수 시간 증대(1대당 90분이상) 3. 추가적인 수리 비용 및 소모품비 발생 (초기 구매비용) 5. 보안적 측면 |
1. 월정료(고정비) 발생 전산기기 구매 비용 발생 |
구매 / 랜탈 장,단점 비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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