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협업솔루션 문의드립니다.

기존에 회사에서는 팀뷰어를 통해서 화면을 공유하고, 채팅을 하면서 각 본인 자리에서 업무를 해왔습니다.
그런데 회사에서 망분리를 한 이후에 팀뷰어를 사용할 수 없도록 지침이 내려왔어요.
내부망에서 비상시나 PM을 할 시, 서로 화면을 공유하면서 빠르게 업무를 진행해야 되는데
이제 팀뷰어를 사용못하니 어떻게해야 하지 고민입니다.

인터넷망에서 서로 접속은 가능하나 가장큰 화면 공유를 통한 빠른 일처리가 불가능하다는 건데요

망분리 이후에 보안적으로 이슈가 되지 않을 만한 협업솔루션 추천과 견적부탁드립니다..
# 회사명 / 도입 예상 시기
회사명 기업 회원 전용 프로젝트 시기 기업 회원 전용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비밀답변 | ymkang (글루온아이앤에스)
| 약 5년 전
총 답변 평가 2 | 연락 받았어요 0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답변 | sjpark (주노티엔씨)
| 약 5년 전
총 답변 평가 0 | 연락 받았어요 0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답변 | 별하나 (유피드)
| 약 5년 전
총 답변 평가 -1 | 연락 받았어요 21

비밀 답변입니다.

답변 남기기

답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