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웨어 도입 문의

안녕하세요. 사원 25명 정도의 수입유통업 회사입니다.
현재 Docswave로 전자결재를 해오고 있는데, 사용중인 더존ERP와의 연동 필요를 강하게 느껴 적절한 그룹웨어를 찾는 중입니다.
사용하는 범위는 크지 않고, 전자결재 및 근태관리 정도만 되어도 좋습니다 (이메일, 메신저는 이미 따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전자결재와 더존ERP 연동
2. 직접 연동 불가시 더존에 엑셀업로드 가능한 서식으로 지출결의서 및 기타 품의서 세팅

가격은 월 유지보수비 인당 최고 10만원 이하로 생각하고 있고, 별도의 개발비도 합리적인 가격선에서 가능합니다. 
많은 추천 및 소개 부탁드립니다.
# 회사명 / 도입 예상 시기
회사명 기업 회원 전용 프로젝트 시기 기업 회원 전용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비밀답변 | hgpark (좋은정보시스템)
| 5년 이상 전
총 답변 평가 0 | 연락 받았어요 0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답변 | innovators (주식회사 이노비스시스템)
| 5년 이상 전
총 답변 평가 -2 | 연락 받았어요 3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답변 | 서비스링크 (서비스링크)
| 5년 이상 전
총 답변 평가 0 | 연락 받았어요 0

비밀 답변입니다.

답변 남기기

답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