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로 확장 가능한 게임 아키텍처를 생각하신다면 Google Kubernetes Engine (GKE), Google Cloud Game Servers, Cloud Spanner가 큰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이번 달 Gaming on Google Cloud는 세 파트로 구성했습니다.
Kubernetes Overview: Kubernetes 아키텍처와 기본 개념 설명
Google Cloud Game Servers: 오픈소스 게임 서버 스케일링 프로젝트인 Agones와, Agones 기반의 Game Servers 소개 (*Agones의 founder가 직접 소개합니다!)
Spanner: 글로벌 확장형 DB Server 소개
보다 현대화되고 단순한 게임 관리 및 스케일링 환경을 원하신다면 꼭 참석하셔서 알찬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스페셜 연사 소개
이번 달에는 국내 게임 고객사를 담당하는 김형열 Customer Engineer와 함께, Agones의 Founder가 직접 여러분을 찾아뵐 예정입니다.
Mark Mandel Developer Advocate, Google Cloud for Games
Mark Mandel은 Google Cloud에서 게임 담당 Developer Advocate으로 근무하고 있으며, 오픈소스 게임 서버 스케일링 프로젝트인 Agones의 founder이자, Google Cloud Platform Podcast의 공동 진행자입니다. 15년 이상 백엔드 시스템을 개발하였고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 있는 오픈소스 프로젝트에 기여했습니다. 게임을 위한 인프라를 클라우드상에 빌드하지 않을 때에는, Docker 컨테이너로 할 수 있는 재미있는 일을 찾고, 개와 놀고, 판타지 소설을 읽으며 시간을 보냅니다.
10월 이후에도 매월 기술 세션과 Google Cloud 고객사의 아키텍처가 공개되며, 공개 당일에는 Google Cloud의 엔지니어와 영업 담당이 직접 여러분의 질문에 실시간 답변을 드리니 참고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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