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아는만큼 보이지 않고, 보이는 만큼 안다 !


고객, 아는만큼 보이지 않고, 보이는 만큼 안다 ! 자료다운로드
주최 : 한국오라클
종류 : 자료다운로드
기간 : 2018-04-02 ~ 2018-04-27

고객, 아는만큼 보인다? 보이는 만큼 안다!

CX 전략 확인하기 바로가기

고객 경험을 높이는 5가지 방법B2B, B2C 관점에서의
CX(고객 경험) 접근 전략
까지 친절히 알려드립니다.

  • SMB와 고객 경험·허와 실
    고객 경험을 높이는 5가지 방법
    자세히 보기
  • 하이테크 기업의
    고객 경험
    자세히 보기
  • 제조 기업의
    고객 경험
    자세히 보기
  • 효과적인 크로스 채널
    마케팅
    자세히 보기
  • 디지털
    마케팅 사례
    자세히 보기

자료를 다운받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이벤트기간

    2018년 4월 2일(월) ~ 4월 27일(금)

  • 당첨자 발표

    2018년 5월 4일(금)

  • JBL 블루투스
    헤드셋 1명
  • 샤오미 블루투스
    스피커 5명
  • USB 메모리
    (30G) 20명

*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개별통보 해 드립니다.

Copyright © 2018 Oracle 및/또는 자회사. 모든 권리 보유.Oracle Corporation - Worldwide Headquarters, 500 Oracle Parkway, OPL - E-mail Services, Redwood Shores, CA 94065, United States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