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사이버다임입니다.
많은 분들이 보안을 위해 문서 관리 솔루션인 문서중앙화를 찾고 계실 텐데요.
문서중앙화 솔루션을 기업 형태에 따라 더 효율적인 형태로 도입할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오늘은 비용, 보안, 구축 및 관리 형태에 따라 구축형 제품인 온프레미스, 구독형 제품인 클라우드 형태의 제품을 비교하는 포스팅을 작성하였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온프레미스(구축형) | 클라우드(과금형) |
상대적으로 높은 초기 구축 비용 | 월 비용 청구로, 초기 투자 비용 매우 낮음 |
최종 검수 1년 후 유상 유지보수 비용 발생 | 유지보수 비용 없음 |
라이선스 구매 시 비용 발생 | 낮은 사용 비용 (사용자당 월 과금) |
대용량 데이터 사용 및 보유 시 상대적으로 경제적 | 오피스 위주의 문서 사용 고객에게 적합 |
서버 공간 확보 및 운영 비용 발생 | 서버 공간 확보 및 운영 비용 없음 |
대용량 데이터, 대규모 사용자에게 적합 | 소규모 기업, 높은 편의성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적합 |
블로그에 상세히 적어 놓았으니 아래 링크에 접속해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감사합니다.
https://blog.naver.com/cyberdigm_/223178223361
02-546-6990
1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참고하겠습니다
참고하겠습니다
참고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하겠습니다.
정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태풍 피해 없으시길 바랍니다!
공유해주신 자료 잘 읽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_^!! 앞으로도 유용한 정보 전달드리겠습니다~
참고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업무에 참고하께요~
잘 정리되어 있네요. ^^
네, 사이버다임은 최대한 고객분들께 많은 정보를 제공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