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dejrtn805 쪽지 보내기 didejrtn805 2019-11-20 (수) 26개의 댓글 조회수 369 office 365 기능이 다양해서 사용중인데, 장애 빈도가 너무 많이서 쓰기가 싫을정도내요.저만그런가요?
26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부사장님 지나가면서 한 말씀...
"글로벌 장애라며? MS 클라우드 쓰겠냐?" (현재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한참 고민중)
긴급히 본사에 이메일 보내고, 전사 공지하고, 이사님 보고하고 에잇!!!!
사용중입니다.
AD 연동 및 라이센스 할당등...
여러사람이 한 컴퓨터를 사용할대 등등
종종 문제들이 잇습니다만,
못쓸정도는 아닙니다.
99.95% SLA를 보장한다고 하는데요. 환산하면 년간 7시간 정도 됩니다.
저희도 0365사용중인데 하필이면 어제 오전에 2시간 정도 장애가 생겨서 참 난감했네요.
장애가 없을 순 없지만 업무집중시간 난점이 크리티컬 했던 것 같습니다.
SLA도 이제 단순히 시간으로 보장하지 않고 업무집중(평일오전시간대) 시간에는 좀 페닐티 있게
적용해야 할 것 같네요.
서브스크립션 형태는 반복적인 지출로 인해서 내부 결재 받아야할 건수를 늘리게 되어서 가급적 하지 않으려고 노력 중입니다.
그러지 않아도 매월, 매년 결재 받아야 할 것들이 계속 많아 지고 있다보니...
한번 구매하고 끝나는 깔끔한 형태의 도입 방식을 선호하고 있네요~
구글에서 ms로 옮긴지 얼마 안됐는데
구글이 훨씬 좋네요
심심하지 않게 조금씩 아주 조금씩 문제점은 있네요
휴~
잘쓰고 있는데 오늘 장애...
오피스365... 독이 든 사과가 되면 안되는데...
저희 회사에서는 사내 메신저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메신저 서버가 사내에 있음)
문제 없이 잘쓰고 있네요 (메신저가 그냥 채팅만 잘되고 원격도 잘되면 그만이기에 ,
브랜드명을 밝히면 광고가 되기에 생략)
오늘 아침 MS 문제생겨 오365 랑 Azure랑 다 난리였네요 이제 복구된듯 하구요
오늘 MS 개판이네요 ㅠㅠ
보안프로그램이 호환이 안되어서.. 저흰 아직 활용을 못합니다.ㅠ.ㅠ~
장애가 많다고 하니.. 넘어가기가 부담스러운..ㅠ.ㅠ
팀즈 장애가 잦은가요? 저흰 팀즈 않써서 ..
요즘 기업용 메신저들 종류 엄청 많아요 .. 다들 거기서 거기같은게 함정이지만요
타사에서 사용하는 채팅프로그램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메일서버는 그렇다 쳐도 채팅 프로그램이 마땅히 없어서 문제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