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 365 기능이 다양해서 사용중인데, 장애 빈도가 너무 많이서 쓰기가 싫을정도내요.


저만그런가요?

태그가 없습니다.

26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4년 이상 전

부사장님 지나가면서 한 말씀...

"글로벌 장애라며? MS 클라우드 쓰겠냐?" (현재 클라우드 마이그레이션 한참 고민중)

| 4년 이상 전

긴급히 본사에 이메일 보내고, 전사 공지하고, 이사님 보고하고 에잇!!!!

| 4년 이상 전

사용중입니다.

AD 연동 및 라이센스 할당등...

여러사람이 한 컴퓨터를 사용할대 등등

종종 문제들이 잇습니다만,

못쓸정도는 아닙니다.

| 4년 이상 전

쿨가이님이 말씀하신 업무집중시간의 장애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SLA가 보장되지 않는 현시점에서 크리티컬한 문제가 발생하면 담당자로써는 향후 대안도 / 당장의 대응도 못하는 상황이 참 난감하기만 합니다ㅠ.ㅠ
| 4년 이상 전

99.95% SLA를 보장한다고 하는데요. 환산하면 년간 7시간 정도 됩니다.

저희도 0365사용중인데 하필이면 어제 오전에 2시간 정도 장애가 생겨서 참 난감했네요.

장애가 없을 순 없지만 업무집중시간 난점이 크리티컬 했던 것 같습니다.

SLA도 이제 단순히 시간으로 보장하지 않고 업무집중(평일오전시간대) 시간에는 좀 페닐티 있게

적용해야 할 것 같네요.

| 4년 이상 전

SLA 보장 관련 글이 어디있을까요. 찾아봐도 나오지 않는것 같아서요ㅠ.ㅠ 도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4년 이상 전

저도 영업사원에게 들은 내용이라 한번 알아볼께요
1st 5stars
| 4년 이상 전

서브스크립션 형태는 반복적인 지출로 인해서 내부 결재 받아야할 건수를 늘리게 되어서 가급적 하지 않으려고 노력 중입니다.

그러지 않아도 매월, 매년 결재 받아야 할 것들이 계속 많아 지고 있다보니...

한번 구매하고 끝나는 깔끔한 형태의 도입 방식을 선호하고 있네요~

| 4년 이상 전

구글에서 ms로 옮긴지 얼마 안됐는데

구글이 훨씬 좋네요


| 4년 이상 전

심심하지 않게 조금씩 아주 조금씩 문제점은 있네요

휴~

| 4년 이상 전

잘쓰고 있는데 오늘 장애...

| 4년 이상 전

오피스365... 독이 든 사과가 되면 안되는데...

| 4년 이상 전

저희 회사에서는 사내 메신저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데요 (메신저 서버가 사내에 있음)

문제 없이 잘쓰고 있네요 (메신저가 그냥 채팅만 잘되고 원격도 잘되면 그만이기에 ,

브랜드명을 밝히면 광고가 되기에 생략)


| 4년 이상 전

오늘 아침 MS 문제생겨 오365 랑 Azure랑 다 난리였네요 이제 복구된듯 하구요

| 4년 이상 전

오늘 MS 개판이네요 ㅠㅠ

| 4년 이상 전

보안프로그램이 호환이 안되어서.. 저흰 아직 활용을 못합니다.ㅠ.ㅠ~

장애가 많다고 하니.. 넘어가기가 부담스러운..ㅠ.ㅠ

| 4년 이상 전

어떤 보안프로그램 사용하시는지 알 수 있을까요? 제가 office를 처음부터 도입한건 아니라서, 어떤 부분이 이슈가 되었을지 궁금하내요
| 4년 이상 전

팀즈 장애가 잦은가요? 저흰 팀즈 않써서 ..

요즘 기업용 메신저들 종류 엄청 많아요 .. 다들 거기서 거기같은게 함정이지만요

| 4년 이상 전

그러게요..사실 메신저는 채팅만 잘되면 그만이지만 팀즈같은 경우에는 부가적으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하고있어 좋다고 느끼시는분들도 꽤 많은 것 같내요.. 순수 기능만 놓고본다면 팀즈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데 이놈의 장애때문에ㅠ.ㅠ
| 4년 이상 전

타사에서 사용하는 채팅프로그램은 어떤것들이 있나요.


메일서버는 그렇다 쳐도 채팅 프로그램이 마땅히 없어서 문제내요.

| 4년 이상 전

Office 365 팀즈 괜찮지 않나요? 평이 좋던데... 저희는 자체 구축한 그룹웨어용 메신저 쓰는데 그 전에는 잔디 썼습니다. 이스트소프트에도 메신저 있어요.
| 4년 이상 전

한달에 한번씩 적게는 10분에서 길게는 2~3시간동안 서비스가 안되는 경우가 1번씩은 발생해요ㅠ.ㅠ
| 4년 이상 전

서비스의 안정성과 지속성을 보장하지 못할
| 4년 이상 전

와 심각하네요. 중요한 순간에 10분도 치명적일 수 있는데 2~3시간이면... 직원들 불만 전화 폭주하겠는데요? 고생 많으시겠어요... MS나 리셀러에선 뭐래요?
| 4년 이상 전

리셀러도 MS 대응 코멘트 보고 전달하는거라 사과만할뿐 개선을 어떻게 해주겠다고는 뼈있게 말못해줍니다.ㅎㅎ 그럴수밖에 없는게 MS측 의존도가 100프로라서..이는 어쩔수가 없는거 같내요. 메일은 그렇다쳐도 메신저는 다른 대안을 찾아야할 것 같내요ㅠ.ㅠ
| 4년 이상 전

커스텀도 아니고 Office 365 그대로 가져다 쓰는거니 어쩔 수 없긴 하겠네요. 리셀러도 곤혹스러울듯 MS욕 겁나 하겠어요 ㅋ 상용 메신저 많으니까 좋은거 찾으시길 바라겠습니다.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 4년 이상 전
  • 댓글 : 4년 이상 전
  • 4년 이상 전
  • 댓글 : 4년 이상 전
  • office365 사용하시는 회사 있으신가요. [26]
  • didejrtn805
  • | 369 읽음
  • 4년 이상 전
  • 댓글 : 4년 이상 전
  • 4년 이상 전
  • 댓글 : 4년 이상 전
  • 4년 이상 전
  • 댓글 : 4년 이상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