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진짜 힘들어요
http://t1.daumcdn.net/thumb/R1024x0/?fname=http://cfile246.uf.daum.net/image/991B47415A69785E3440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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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1-26(금) 08:30:50에 작성 되었습니다. 2018-01-26(금) 10:00:16에 수정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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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팀장이나 경영진에게 건의해서 전화 Q&A를 못하거나 최소한으로 줄이도록 해보세요.
전화는 시간적 업무적인 낭비가 너무 심합니다. 요즘엔 고객센터도 메일로만 문의받고
전화자체를 없애는 곳도 많습니다. 불편함이 없도록 FAQ도 게시판에 게시하거나 배포하시구요.
사내 전산 FAQ 같은걸 만들어서 질문하기 전에 검색을 해보게 하는 방법은 어떨까 합니다.
이런것도 다 시도는 해보셨을수도 있겠지만...^^;
아.. 되네 라고 하는걸까요
전원스위치...
점검 한번해 보려고 원격 접속하는 순간 원인 파악도 안되었는데,
아~ 이제 되네요~ 어떻게 한 거에요? 하는 경우도 있고...ㅎㅎㅎ
그냥 안돼요?
그냥 안돼요가 제일 무서운 듯.. ㅋㅋㅋ
가 가장 강력한 공격이라 생각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