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6년 이상 전

참으로 답답하고 안타깝습니다.

팀장이나 경영진에게 건의해서 전화 Q&A를 못하거나 최소한으로 줄이도록 해보세요.

전화는 시간적 업무적인 낭비가 너무 심합니다. 요즘엔 고객센터도 메일로만 문의받고

전화자체를 없애는 곳도 많습니다. 불편함이 없도록 FAQ도 게시판에 게시하거나 배포하시구요.
| 6년 이상 전

ㅋㅋㅋㅋㅋ재밌네요
| 6년 이상 전

정말 수고가 많습니다.^^; 공감 많이 가네요.
사내 전산 FAQ 같은걸 만들어서 질문하기 전에 검색을 해보게 하는 방법은 어떨까 합니다.
이런것도 다 시도는 해보셨을수도 있겠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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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6년 이상 전

성격 급한 사용자들이 사내 게시판 FAQ를 검색해 볼리가 있으려구요~ㅎㅎㅎ 그 정도 여유를 가져 볼 정도가 된다면 스스로도 몇가지 정도의 간단한 체크는 해 보고 전화하겠죠~
| 6년 이상 전

ㅋㅋㅋㅋ 빵 터졌네요~~
| 6년 이상 전

ㅎㅎㅎㅎㅎ 아 웃겨...
| 6년 이상 전

음... 왜 제가 전화만 받으면
아.. 되네 라고 하는걸까요
 
| 6년 이상 전

ㅎㅎㅎ 공감되는 글이 있네요~
전원스위치...
1st 5stars
| 6년 이상 전

전화 받는 순간 아~ 되네요~ 하는 경우도 있고,
점검 한번해 보려고 원격 접속하는 순간 원인 파악도 안되었는데,
아~ 이제 되네요~ 어떻게 한 거에요? 하는 경우도 있고...ㅎㅎㅎ
| 6년 이상 전

구체적으로 어디가 문제인지 얘기 안하고(실제 모름, 무지한 젊은 사람도 맣ㄴ네요 의외로) 안하고

그냥 안돼요?

그냥 안돼요가 제일 무서운 듯.. ㅋㅋㅋ
| 6년 이상 전

컴퓨터가 이상해요 ????!!!??!!?!?!?! 
가 가장 강력한 공격이라 생각합니다 ㅎㅎㅎㅎㅎㅎㅎ
| 6년 이상 전

외국도 상황은 비슷하네요 ㅋㅋ
| 6년 이상 전

ㅋㅋㅋ 다들 공감하시는군요 
| 6년 이상 전

오늘도 평화로운 전산실 ㅋㅋ
| 6년 이상 전

ㅋㅋㅋ일단 제일 먼저 하는말이 PC 안되요...뭐가 안되는데요? 아 일단 와서 봐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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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펌) 극한직업 회사 전산관리팀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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