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첨부파일 업로드 반영 요청 件

현재 사내에서 인트라넷으로 헬프데스크 비슷하게 운영중에 있습니다. 

하지만 디자인적요소라던지 데이터이력관리 부분에선 아쉬움이 있는지라, 


시범적으로 해당 헬프데스크를 사내 업무시스템에 적용코자 테스트중에 있습니다. 

UI구성이라든지 데이터 이력관리부분에서 모자람을 충분히 충족시켜주시기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다만, 파일첨부기능이 필수이기에 관련 가능여부 확인요청 드립니다. 


관련 문의내역 찾아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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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지만, 말씀하신 대로 첨부파일 추가나 이미지 추가 등 이미 관리자의 티켓 직접 접수 화면에 있는 기능들을 사용자 화면에 넣는 것은, 이미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것이라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내부적으로 논의 해 보고 다음 업데이트에 반영시킬 지 여부를 결정해서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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란 답변내용이 있었는데, 용량제한을 하더라도 하루빨리 반영되었으면 합니다.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약 3년 전

안녕하세요, 704DESK 관리자입니다.


먼저 업데이트가 되지 않았던 부분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요청하신 파일첨부 등의 기능 업데이트는 진행이 어렵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개발사와의 협업이 종료되어 저희가 자체적으로 기능 업데이트를 할 수 없는 상황이 되버렸네요.


단, 구축형의 경우 원하시는 기능 구현이 가능하나 유료이기 때문에 이 부분은 별도로 문의해 주시면 서비스 개발사로 연결시켜 드리겠습니다.


더불어 아래 링크에서 글로벌 헬프데스크 서비스인 Freshworks의 Freshservice를 14일동안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이 서비스도 한번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https://www.sharedit.co.kr/freshservice


불편을 드려 죄송하며, 704DESK의 향후 운영 방안에 대해서는 조만간 공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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