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의

URL 접속 오류 및 완료 처리건 문의

  • 1.접수 URL에 표시된 곳을 누르면 저런 창이 뜨고 있습니다.

  • 2.접수가 되거나 테스트겸 본인이 할일을 기입하고 완료 처리는 어떻게 하나요?

  • 3.해당 할일에서 목록을 완료쪽으로 옮기면 나중 DASHBOARD 상단 목록에서 그대로 완료건으로만 계산이됩니다. 예) 접수 3건 / S/W 장애 (해당설정 목록) 3건 / 완료 3건 이런식으로 남아야 나중에 확인을 할때 "아~접수 3건중에 3개가 소프트웨어 장애구나" / "해당 목록 3건 완료 했군" 이렇게 알 수 있지 않을까해서요

  • 4.하루가 지나면 데이터가 그대로 남아있습니다. 나중에 월별로 장애 구분 볼때는 어떻게 하나요? 계속 쌓아 두고 처음 접수때 장애등록 날짜대로 있다면.... 계속 그대로 냅둬야 하는건데....

아무쪼록 프로그램 현재 이것저것 테스트 해보고 있습니다. 좋은 프로그램 감사합니다.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4년 이상 전

안녕하세요, 관리자 입니다.

아래와 같이 답변 드립니다.


1. 접수 URL 클릭 시 오류 : 회사도메인 입력 시 하위 URL을 입력하셨을 경우 위와 같이 오류페이지가 뜹니  다. 현재 저희가 해결방법을 찾고 있으며, 그 전까지는 하위 URL없이 사용해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예를 들어, www.704desk.com/sharedit.co.kr --> 정상 작동, www.704desk.com/sharedit.co.kr/test -->오류가 납니다. 쪽지로 company code를 알려주시면 하위 URL 삭제 해 드리겠습니다.

2. 완료처리는 처리단계를 칸반에서 직접 완료 단계로 옮기거나 티켓 세부입력 화면에서 PROCESS의 완료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3. DASHBOARD의 경우 각각의 처리단계에 기록된 티켓수로 집계가 되는데요. 말씀하신 것은 접수단계는 무조건 기록이 되고 이후 단계는 각 단계별로 쌓여있는 티켓수를 기록하는 형태로 이해됩니다. 말씀해 주신 형태도 좋아보이네요. 현재 DASHBOARD는 오류가 많은 상태라 계속 수정하고 있으며, 의견 주신 내용을 반영할 수 있도록 검토 해 보겠습니다.

현재 상태에서는 완료단계에 5개의 티켓이 있을 경우 '5개 접수, 5개 완료', 할일 3개, 완료 5개일 경우 '8개 접수, 할일 3개, 완료 5개'로 판단해 주시면 됩니다.

4. 현재 704DESK의 모든 티켓은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말씀하신 월별로 구분해서 보시기 위해서는 캘린더 화면에서 보실 수 있는데 월별 현황을 보기에 딱히 적절한 화면은 아니고 대시보드에서 보셔야 합니다만 다소 불편한 것이 사실이네요. 개선할 수 있는 방안을 찾아 보겠습니다.

그리고 칸반에 티켓이계속 쌓이게 될 경우 보기 불편하기 때문에 월 단위로 '접기/더보기'기능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이 적용되면 월별로 어느정도의 티켓이 접수되고 처리되었는지 칸반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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