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의

메일 발송 관련

안녕하세요.


지금은 티켓을 접수할 때 입력한 이메일로 접수되었다는 메일이 발송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 티켓이 접수되었다는 관리자 입장의 메일도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유저들이 티켓을 접수는 했으나 사이트에 접속해서 확인하지 않으면 내용을 모르고, 외근이나 휴가, 출장 등으로 자리를 비웠을 때 매번 들어가서 확인하지 않으면 접수한것을 검토하기 어렵습니다.


따라서 티켓을 접수했을 때 관리자 혹은 운영자에게 메일을 발송하도록 설정하는 곳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해당 티켓이 업데이트가 되었을 경우 (접수 -> 처리중 or 확인중) 접수자에게 메일을 한번 더 발송하는 기능이 있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저번에 문의드린 티켓 접수 시 첨부파일 추가도 꼭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아이폰이나 아이패드와 같은 모바일 디바이스에서 사이트 접속하여 사진 찍어서 바로 등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4년 이상 전

안녕하세요, 관리자 입니다.

사용자가 티켓 접수 시 관리자에게 메일이든 Windows 알람이든 어떤 형태로든  알려줄 필요가 있어 보입니다. 말씀하신 사항은 추후 업데이트 때 반영시킬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불어 티켓 단계가 업데이트 되었을 때 접수한 사용자에게 메일을 발송 하는 것은 일부러 막았습니다. 단계가 많을 경우 너무 많은 알람 메일을 받게 되어 되려 불편하지 않을까 싶어서 사용자가 현재 티켓처리 상태가 궁금할 때에만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도록 티켓 번호를 제공하는 쪽으로 만들었거든요. 현재 이 기능은 구축형에서는 구현되어 있습니다.

더불어 지난번에 말씀하셨던 사용자의 티켓접수 에디터에서 첨부파일 및 이미지 추가 하는 것은 다음 업데이트 때 추가할 1순위 업데이트 사항이며 현재 개발사와 일정 논의중에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구축형에는 구현되어 있으며 서비스형 반영은 조만간 공지를 통해 알려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