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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추가 관련

안녕하세요.


티켓 접속 페이지를 통해서 티켓 접수를 할 때 이미지나 동영상은 첨부파일이 아닌 링크로만 동작되게 되어 있습니다.


용량 문제로 이렇게 설정되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관리자 사이트에서 만들어진 티켓을 클릭하면 하단에 첨부파일 삽입이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티켓 접속 페이지에서 생성하는 것에서도 첨부파일 삽입이 가능하게 될 수 있을까요?


접수할때 유저가 알아서 사진 첨부해서 진행하는게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만약 용량이 문제라면 최대 용량을 제한하고 그 이상일 때 비용지불을 하더라도 계속 쓸건지 고민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유료용 커스터마이징도 관심이 있는데 무료로 써보다가 유료 전환도 고려해보고 있습니다.


Backlog, Request 의 글자도 바꾸고 싶네요 ㅜㅜ


감사합니다.

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4년 이상 전

안녕하세요, 관리자 입니다.

제주도 출장 중이라, 답변이 늦었네요. 양해 부탁 드립니다.


말씀하신 사용자의 티켓 페이지에서 첨부파일 및 이미지 등록을 막은 이유는 용량 문제라기 보다는 최대한 사용자 입장에서 간단하게 티켓을 등록하게 한다는 취지에서 그렇게 한 것입니다.

그리고 티켓 접수할 때 말씀하신 이미지나 첨부파일을 추가하면 관리자 입장에서 티켓 접수자에게 전화해서 한번 더 물어보지 않고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관리자가 더 편한 것은 맞다고 생각합니다만, 과거 경험 상 첨부파일이나 이미지 추가하는 비율이 매우 낮았었기에.... 넣지 않았습니다.

저희 취지가 사용자는 최대한 간편하게 티켓을 접수하게 하자라서요. ㅎㅎㅎ

하지만, 말씀하신 대로 첨부파일 추가나 이미지 추가 등 이미 관리자의 티켓 직접 접수 화면에 있는 기능들을 사용자 화면에 넣는 것은, 이미 있는 기능을 추가하는 것이라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내부적으로 논의 해 보고 다음 업데이트에 반영시킬 지 여부를 결정해서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더불어, 현재는 Backlog는 우측 상단의 워크플로우 설정 메뉴에서 바꾸실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 참고 해 주시고요.


테스트 해 보시고 구축형이 필요하시게 되면 언제든지 아래 링크로 문의 주세요. :)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pAsl9kUUFcDxftVtREIjJ8vDsPqwzd2be9VE-jUUNQiap4w/viewform

| 4년 이상 전

오오오!!!!! 그렇군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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