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년도 사업계획은 모두 완료하셨는지요?

현황은 작성했고
올해 성과 작성중인데 성과가 없네요;;;;;;;;;;;;;;;;;;;;;;;;;;
내년도 계획은 더더욱 없는데 이를 어찌할까 고민 중입니다 ㅋ

다음주까지 1차 제출인데
위에서는 계속 뭉뜽그리지 말고 수치화 하라고 강조하는데

전산쪽은 성과나 계획에서 수치화되는 부분이 별로 없지않나요?

이번 주말까지는 그냥 놀고 담주되면 어찌어찌 또 지나가겠죠


사업 계획을 따로 세우지 않다보니… 항상 그때 그때 계획을 세우고 추진하고… 그러네요.
사업 계획을 세웠다면 세워두었던 계획대로 추진한 후에 연말에 계획서와 수행한 결과를 보고하면 되지 않나요?? ( 물론 계획한 대로 되지 않았다면 난감하겠지만… )
매년 하는 사업 계획은 아니지만, 가끔은 미리 계획서를 기안해서 결재 받은 후 추진할 경우가 있는데, 그럴 경우는 계획서 결재 내용만 첨부하면 군말없이 일사천리로 처리를 해 주더군요~
다만, 계획서 결재 받을때는 몇번씩 계획서를 수정 보완하느라 애를 먹지만… ^^;

사업 계획을 매년 세우지 않다보니… 매년 사업 계획을 세워야 하는 고충을 모르고 있네요~

돈쓰면 돈쓴다그러고 사업계획 없으면 없다그러고 ㅎㅎㅎㅎ
난감하죠 연말은 ㅋㅋ

인사평가에 사업계획에….페이퍼웍이 폭팔하는 기간이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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