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검수가 끝난 솔루션(SW)을 반품하려고 합니다.

신규 솔루션을 실무에 적용하려하니

구축 기간이나 Test 기간에 확인하지 못했던 부분들에서 오류가 확인되고

판매처 측에서는 마땅한 해결책을 내놓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반품(환불)을 요청하려고 하는데

지난달에 검수서에 싸인을 한 점이 불리하게 작용될까요?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guest
  0 추천 | 8년 이상 전

검수까지 마치셨다면 반품은 어려울것 같네요 업체를 통해 기술지원을 충분하게 받으시는 쪽으로 가시는게....그리고 치명적인 오류가 아니라면 어느정도 충돌이나 오류는 항상 각오해야지요

wansoo
  0 추천 | 8년 이상 전

최종적으로 이상없이 완료했다는 것이 검수인 건데...
반품한다는 건 쉽지 않을것 같네요~

10milesback
  0 추천 | 8년 이상 전

개발사나 판매업체에서 해결의지가 없는것이 아니시라면 조금 기회를 주셔보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그리고 검수서에 사인하셨다면 반품과정도 만만치 않으실테고 금액이 크다면 더더욱 힘드실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