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익스체인지 2010 서버 운용하시는 분들 중에
사서함 디비 운영은
예를 들어 인원이 200명 정도로 가정했을 경우
10개 이상의 디비를 생성해 운영하시는지
아니면 2-3개의 디비를 생성해 운영하시는지 어떻게 운영하는 편이 효율적일까요?
운영하시는 분들의 고견 부탁 드립니다.
2015-06-30(화) 05:41:40에 작성 되었습니다. 2015-07-06(월) 06:19:24에 수정 되었습니다
본문 내용이 처음 작성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문 내용이 처음 작성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100G 정도로 분할해서 관리하고 있습죠~
guest | 9년 이하 전
100기가를 넘어가면 추가로 디비를 생성해서 관리를 하시나요? 아니면 다른 방법으로 유지를 하시는지?
200 명 정도면 4개에 DB에 나누어서 저장하시고 한개 DB 당 50명씩 관리하시면 될거 같아요.
공식적인 MS 자료에서는 DB 용량이 무제한이라고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만 200GB 이하로 관리하시는게
안정적인거 같아요
guest | 9년 이하 전
아무래도 기존 디비는 통합해서 관리해야 겠네요.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저희는 임원용 DB 따로 직원용 DB를 따로 구성해서 쓰고 있네요 10개씩이나 DB를 생성할 필요가 있나요?? 복구가 좀 편하기는 하겠지만 별로 효율적이지는 않을듯 하네요
guest | 9년 이하 전
음 복구는 편하지만 효율성에서는 조금 떨어질 수도 있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