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PC/모니터/놋북 제외하고 나머지 전산소모품을 정기적으로 구매할 B2B 쇼핑몰을 찾습니다
배송빠르고 반품 쉽고 고객센터친절하고 이정도면 될것 같은데 시험삼아 하나하나씩 구매해볼수는 없으니
쉐어드IT 회원님들의 안목을 믿고 선택해 볼까합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서버/PC/모니터/놋북 제외하고 나머지 전산소모품을 정기적으로 구매할 B2B 쇼핑몰을 찾습니다
배송빠르고 반품 쉽고 고객센터친절하고 이정도면 될것 같은데 시험삼아 하나하나씩 구매해볼수는 없으니
쉐어드IT 회원님들의 안목을 믿고 선택해 볼까합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저희는 전산과 관련된 모든 제품을 '컴X존'과 '아이X다'에서 구입합니다.
가격적인 측면과 제품 다양성에서는 두 업체를 딜러회원으로 가입하면 모두 커버가 가능합니다.
배송도 빠른 편이고 반품도 별 무리없이 되지만 선결제처리해야 하는 부분과 왠만하면 배송비가 부과(대신 그만큼 저가이긴 합니다)가 되는 부분, 반품시 포장과 배송업체를 직접 불러야 하는 부분에선 불편함이 있을 수 있습니다.
'오피스X포'의 경우(B2B 회원일 경우입니다), 배송비 부과도 없고 반품도 직접 배송업체에서 와서 가져가기 때문에 편리한 부분은 있습니다만 제품이 다양하지 못하고 위 두 업체에 비해서 비싼편입니다. 부서별 아이디 지급이 가능하고 승인시스템과 월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관리의 측면에선 편한 장점이 있습니다.
회사와 가까운 알X문구가 있다면 직접방문해서 업체계약 맺으시면 별도의 온라인주문 계정을 만들어주기도 하니 이 부분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guest | 9년 이하 전
피가되고 살이되는 의견 감사합니다 잘 참고하겠습니다 ^^
저희는 총무팀에서 전산비품까지 함께 구매해주는 프로세스인데요 오피스디포를 사용하더라구요
컴퓨존이 품목도 다양하고 가격도 괜찮죠 다만 추천하겠냐고 물어보시면 노코멘트로 답하고 싶습니다
오래전입니다만 신**코에서 8년간 근무했던 경험으로 말씀을 드립니다.
일단 쇼핑몰을 통해서 구입하시겠다고 하시면 배송은 빠를지 모르겠습니다만 반품이나 사후 관리까지 기대하기는 힘듭니다.
복합기 임대를 하고 계시는 곳에게 구입하시는 것이 대응은 가장 빠를 것 같네요. 물론 그 분들도 회사를 운영해야 하기 때문에 쇼핑몰보다는 가격이 조금 높기는 합니다만 그래도 가장 빠르고 확실한 사후 관리를 받을 수 있는 방법이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