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윈도우 11 삼성리커버리 관련 질문

안녕하세요, 삼성 데스크탑 쓰고 있는데,

윈도우 업데이트도 자주 하고 있는데 잘 사용하고 있다가 아래와 같이 재부팅하면 삼성리커버리로 빠져요,

하드웨어 문제인줄 알고 데스크탑 구입처에 기기 들고 갔는데, 이상하게 그쪽에 랜 물려서 쓰니까 작동이 잘 되었어요.

그러고 다시 업무하는 곳으로 와서 2달 가량 잘 쓰고 있다가 다시 또 말씀드린 현상이 생기네요,

이거는 네트워크 문제라고 봐야할까요...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9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앵그리파파
  0 추천 | 8달 전

이럴땐 삼성서비스 센터 출장 서비스 이용하세요. 그게 젤 빠르고 효율적입니다.

deerokgo
  0 추천 | 8달 전

부팅할 때 키를 누르지 않았는데도 저렇게 됐다 그러면...

하드웨어나 부트 옵션 문제 일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디바이스 검사 같은것 해보시고요.

오류 찾기 쉽지 않을거 같단 생각 입니다.

topkslee
  0 추천 | 8달 전

리커버리로 들어가는 것은 하드디스크 문제일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하드디스크 검사 또는 교체해보시고 지켜보세요.

명동쓰레빠
  0 추천 | 8달 전

부팅 옵션이 변경된것 같은대 삼성 as센터에 문의를 해보시시는게

Genghis Khan
  0 추천 | 8달 전

어떤 환경 설정이 걸린것 같네요

백신문제인지 특정 어플리케이션 문제일수도 있겠네요

중요 파일 백업 후 재설치 해보시는것도

추천합니다


Simon.Park
  0 추천 | 8달 전

네트워크 때문에 이런 현상이 일어나지는 않을 듯 싶네요.

우연히 자리 옮겼더니 잘 되었던 것 같고,

어느정도 시간 지나니 문제가 발생 한 듯 싶네요.

다른 문제가 있는걸로 생각되어져요~~~

wansoo
  0 추천 | 8달 전

비정상 종료 등에 의한 일시적인 증상 아닌가요??

부팅될때 정상 부팅 옵션을 선택해 주면 될 내용이 아닐까 싶어 보이는데...?

차바라기
  0 추천 | 8달 전

SSD하드 문제가 클걸로 예상이 되네요

에이스퐝
  0 추천 | 8달 전

네트워크 문제가 아니라 Recovery 로 넘어갔다는건 설치된 HDD나 SSD에 문제가 발생했다는 것입니다.

HDD 문제 또는 윈도우의 문제때문에 발생되는거라 네트워크랑은 관계가 없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