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삼성 데스크탑 쓰고 있는데,
윈도우 업데이트도 자주 하고 있는데 잘 사용하고 있다가 아래와 같이 재부팅하면 삼성리커버리로 빠져요,
하드웨어 문제인줄 알고 데스크탑 구입처에 기기 들고 갔는데, 이상하게 그쪽에 랜 물려서 쓰니까 작동이 잘 되었어요.
그러고 다시 업무하는 곳으로 와서 2달 가량 잘 쓰고 있다가 다시 또 말씀드린 현상이 생기네요,
이거는 네트워크 문제라고 봐야할까요...
안녕하세요, 삼성 데스크탑 쓰고 있는데,
윈도우 업데이트도 자주 하고 있는데 잘 사용하고 있다가 아래와 같이 재부팅하면 삼성리커버리로 빠져요,
하드웨어 문제인줄 알고 데스크탑 구입처에 기기 들고 갔는데, 이상하게 그쪽에 랜 물려서 쓰니까 작동이 잘 되었어요.
그러고 다시 업무하는 곳으로 와서 2달 가량 잘 쓰고 있다가 다시 또 말씀드린 현상이 생기네요,
이거는 네트워크 문제라고 봐야할까요...
9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이럴땐 삼성서비스 센터 출장 서비스 이용하세요. 그게 젤 빠르고 효율적입니다.
부팅할 때 키를 누르지 않았는데도 저렇게 됐다 그러면...
하드웨어나 부트 옵션 문제 일 가능성이 있어 보입니다.
디바이스 검사 같은것 해보시고요.
오류 찾기 쉽지 않을거 같단 생각 입니다.
리커버리로 들어가는 것은 하드디스크 문제일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하드디스크 검사 또는 교체해보시고 지켜보세요.
부팅 옵션이 변경된것 같은대 삼성 as센터에 문의를 해보시시는게
어떤 환경 설정이 걸린것 같네요
백신문제인지 특정 어플리케이션 문제일수도 있겠네요
중요 파일 백업 후 재설치 해보시는것도
추천합니다
네트워크 때문에 이런 현상이 일어나지는 않을 듯 싶네요.
우연히 자리 옮겼더니 잘 되었던 것 같고,
어느정도 시간 지나니 문제가 발생 한 듯 싶네요.
다른 문제가 있는걸로 생각되어져요~~~
비정상 종료 등에 의한 일시적인 증상 아닌가요??
부팅될때 정상 부팅 옵션을 선택해 주면 될 내용이 아닐까 싶어 보이는데...?
SSD하드 문제가 클걸로 예상이 되네요
네트워크 문제가 아니라 Recovery 로 넘어갔다는건 설치된 HDD나 SSD에 문제가 발생했다는 것입니다.
HDD 문제 또는 윈도우의 문제때문에 발생되는거라 네트워크랑은 관계가 없어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