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더존 비즈박스 스위트 그룹웨어 사용자 라이선스 문의

안녕하세요 더존 비즈박스 스위트 그룹웨어 사용자 라이선스 문의 드립니다.


당사에서 비즈박스 스위트 240유저를 계약하여 도입해서 쓰고있습니다.


직원수는 200명이나 입사 퇴사 누적으로 240유저가 초과되어 더이상 그룹웨어 계정 생성이 불가능한 상태 입니다. 


하여 퇴사자도 삭제하고 해도 유저수가 줄어들지 않아 더존 고객센터 문의하니 블루멤버십 체결되어있지 않아 확인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참고로 스위트 버전은 공식적으로 블루멤버십 지원하지 않음)


관련하여 해결이 필요한데 방법이 없을까요?


아시는분 도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7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SK
  0 추천 | 일 년 이상 전

하하하 더존 영업하고 얘기하면 더 화만 나실걸요? 통화해보시면 압니다 ㅋㅋㅋ

Genghis Khan
  0 추천 | 일 년 이상 전

 더존은 유동적인 기업이 아니라 기준이

더존에 있고 왠지 갑처럼 느껴지는게 많죠

영업적으로 잘 해결할수 밖에 없을것 같네요

차바라기
  0 추천 | 일 년 이상 전

더존에 문의해보세요~라이선스에 대해서 추가로 가능한지요

쿨가이
  0 추천 | 일 년 이상 전

그룹웨어 사용자는 현재인원기준으로 산정되는게 일반적인 방법같은데요.

퇴직자를 인원에서 제외 안되는 기준은 매우 불합리한것으로 보입니다.

도입했던 영업담당에게 이런 사항을 의뢰하는게 제일 빠릅니다.

계약등급이 낮아 라이선스를 확인해 줄 수 없다는 건 정말 화날일이네요

명동쓰레빠
  0 추천 | 일 년 이상 전

더존 대리점에 연락 하시면 해결 해 주실것 같은대요. 삭삭 빌어야죠

wansoo
  0 추천 | 일 년 이상 전

더존 영업 담당자에게 제안 요청하면 되지 않을까요?

몇개월 전에 더존 영업 담당자와 이야기를 좀 해 본적이 있는데...

Amaranth 10 제품을 영업하더군요.

Amaranth 제품으로 갈아 타는 걸로 해서 충분한 라인선스를 제안 받아 보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드네요.

더존 제품 관련해서는 더존 영업 담당자에게 문의하는것 외에 달리 다른 방법이 있을까 싶어 보이네요.

topkslee
  0 추천 | 일 년 이상 전

일반적으로 어느 그룹웨어든 퇴사하고 삭제하면 라이선스수가 줄어들텐데요.

아니면 뭔가를 추가로 해야 라이선스가 확보되거나...

이런 내용은 그리 어려운 내용이 아니라 구축했던 담당자나 유지보수 업체에

간단하게 문의하셔도 답변 받을 수 있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