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루커스 AP 질문드립니다.

사내에 설치된 루커스 AP 중 한 대가 하기 사진과 같은 LED가 들어오면서 와이파이 신호는 잡히는데 인터넷 연결이 되지 않습니다.




저기서 클라이언트가 없다는 게 혹시 연결된 엔드포인트 장비가 없다는 의미인지 알고 싶습니다.


재부팅을 해봐도 증상이 동일하며, 안되면 기기를 교체하든가 해야겠네요...ㅠㅠ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wansoo
  0 추천 | 2년 이상 전

무선으로 접속해 있는 클라이언트 단말 장치가 없다는 내용인것 같네요.

AP와 무선으로 AP 접속해서 인터넷 사용하려는 클라이언트 단말기 사이에 통신이 안되는 것 같네요.

AP 내부적인 다운 문제일 수도 있고, 하드웨어적인 문제일 수도 있겠고...

일단은 AP를 재 부팅해서 상태를 확인해 보는게 우선일 것 같네요.

재 부팅해서도 안된다면 AP를 초기화해서 다시 세팅하는 것도 고려해 해 봐야 할 것 같고...

AP를 초기화해도 안된다면 A/S를 받거나 폐기 시켜되지 않을까 싶고요.


루커스 AP LED 관련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조하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https://docs.cloud.ruckuswireless.com/GUID-84886D1C-F63B-44D0-8731-92E3CE6E1951.html


지금의 LED 상태는 AP가 정상적으로 켜져 있으며, 인터넷 ( Cloud Controller ) 접속은 되어 있으나, 로컬에서 무선으로 접속되어 있는 무선 단말기가 없는 상태이네요.


topkslee
  0 추천 | 2년 이상 전

말그대로 AP에 접속한 client가 없는 경우 나오는 LED 불인데요.

리부팅해도 안된다면 reset 버튼 10~15초 눌러 초기 상태로 한 뒤에

다시 리뷰팅하셔서 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