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이어 전화기 설정하면서 이것저것 설정하다가 질문드려봅니다...
외부로 나가는 전화기를 설정 중인데요..
서비스하는 쪽에서는 VPN ID를 확인하는 방법이 없다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사내에서 확인 할 수 있는방법도 없는데다가... 서비스 해주는 곳으로 문의 해보니
설정 처음해보냐는 둥.. 모르면 알려주겠다고하는둥 얘기하더라고요
인수인계가 제대로 안된상태에서 하려니 버겁네요..
해당 질문의 문제를 해결, 도움이 되는 선택된 답변이 있습니다.
작성된 다른 답변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답답하시겠네요
유지보수 담당 영업이나 책임자급에. 쓴소리 하셔야 하구요.
개선 안되면 업체 변경도 검토하세요
minsu3334 | 2년 이상 전
일단은 VPN id부분은 업체에서 랜덤으로 생성해서 주더라고요 참….
https://download.avaya.com/css/public/documents/100013340
어비이어 설정 관련 메뉴얼입니다
유지보수 관리자에게 더 자세하게 물어 보셔야 합니다
대충 알려주면 업체 바꾼다고 하세요
minsu3334 | 2년 이상 전
설정하는거는 알고는 있지만요... 사용하는 VPN ID 정도는 통신사에서 알아봐주는거로 알고 있어서요
어바이어 엔지니어도 설명도 대충대충하고요... 답답해 죽을노릇입니다...
id, password는 설치하는 담당자에게 미리 확인해서 알아두는게 앞으로 관리를 위해 근심거리를 줄이는 방안이라 생각되고요.
모르면 다음에 장비를 초기화해야 할수도 있겠고요.
minsu3334 | 2년 이상 전
제 전에 계신분이 개판으로 만들어놔가지고 더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