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어바이어 전화관련질문드립니다

어바이어 전화기 설정하면서 이것저것 설정하다가 질문드려봅니다...


외부로 나가는 전화기를 설정 중인데요.. 

서비스하는 쪽에서는 VPN ID를 확인하는 방법이 없다라고 하더라고요


저도 사내에서 확인 할 수 있는방법도 없는데다가... 서비스 해주는 곳으로 문의 해보니

설정 처음해보냐는 둥..  모르면 알려주겠다고하는둥 얘기하더라고요


인수인계가 제대로 안된상태에서 하려니 버겁네요..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쿨가이
  0 추천 | 2년 이상 전

답답하시겠네요

유지보수 담당 영업이나 책임자급에. 쓴소리 하셔야 하구요.

개선 안되면 업체 변경도 검토하세요

minsu3334 | 2년 이상 전

일단은 VPN id부분은 업체에서 랜덤으로 생성해서 주더라고요 참….

Genghis Khan
  0 추천 | 2년 이상 전

https://download.avaya.com/css/public/documents/100013340

어비이어 설정 관련 메뉴얼입니다

유지보수 관리자에게 더 자세하게 물어 보셔야 합니다

대충 알려주면 업체 바꾼다고 하세요

minsu3334 | 2년 이상 전

설정하는거는 알고는 있지만요... 사용하는 VPN ID 정도는 통신사에서 알아봐주는거로 알고 있어서요


어바이어 엔지니어도 설명도 대충대충하고요... 답답해 죽을노릇입니다...

wansoo
  0 추천 | 2년 이상 전

id, password는 설치하는 담당자에게 미리 확인해서 알아두는게 앞으로 관리를 위해 근심거리를 줄이는 방안이라 생각되고요.

모르면 다음에 장비를 초기화해야 할수도 있겠고요.

minsu3334 | 2년 이상 전

제 전에 계신분이 개판으로 만들어놔가지고 더 힘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