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AD, ERP, PLM, 그룹웨어 문의

여러 시스템을 역할에 따라 각각 도입해서 사용 중인 회사에 입사하게 됐습니다.

내부 결재도 임시로 만든 쉐어포인트에서 진행 중이고 휴가 신청 등도 다른 시스템 사용 중인데

일단 AD는 도입 확정이고, AD 계정을 기반으로 Aras PLM, ERP랑 그룹웨어를 연동하고자 합니다.

성능 및 편의성 측면에서 잘 운영되는 벤더 및 제품이 어떤게 있을 지 의견 부탁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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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코레이즈
  0 추천 | 2년 이상 전 | 코레이즈 | 02-1833-5805

안녕하세요 코레이즈입니다.

코레이즈 자체솔루션인 SyncManager 가 있습니다.

AD와 인사DB와의 연동을 해주는 솔루션입니다.

감사합니다.

코레이즈 드림

wansoo
  0 추천 | 2년 이상 전

다양한 시스템을 개별 시스템을 추가 개발하지 않고도 연동시켜줄 수 있는 툴이 RPA ( Robotic Process Automation )라 할 수 있겠고요.


여러 시스템을 연동 시켜 운영하는 방법은...

처음부터 서로 연동되는 시스템을 도입하는 방법과,

서로 연동가능한 표준 인터페이스를 정해서 각 시스템들을 뜯어 고쳐서 ( 추가 개발을 해서 )  연동 시키는 방법과,

사람이 수작업으로 연동 시키는 방법과,

RPA라는 사람 대신 일처리를 할 수 있게 해 주는 솔루션을 도입해서 연동 시키는 방법이 있겠네요.

차바라기
  0 추천 | 2년 이상 전

저희는 각각 독립적을 운영을 도입을 하였기에 별도로 말씀을 드릴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