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별도의 스팸메일 게시판 운영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제목 그대로 별도의 스팸메일 게시판을 이용하는 분 있으신가요?? 

몇몇 직원들이 특정 스팸메일을 받았을 경우에 신고한 인원들에게만 결과를 통보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직원의 50% 정도가 받았을 경우에는 한명한명한테 스팸메일이라고 알려주기가 힘들어서요. 

직원들에게 스팸메일의 유형에 대해 인지도 시키고자 하는데, 혹시 운영하시는 분 있으신가요??

하신다면 어떠한 방식으로 하시는지 말씀 좀 부탁드립니다.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9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그저멍하니
  0 추천 | 2년 이상 전

스팸 솔루션으로 걸러진 메일함을

개인들의 메일 사서함에 트리구조로하나 더 두고 있습니다.

혹시나 고객사의 메일을 스팸으로 간주할 경우가 있기때문입니다.

이 외에도 요청이 들어오면 스팸스나이퍼에서 검색해 확인해 드리기도 합니다.


topkslee
  0 추천 | 2년 이상 전

보통은 개별적으로 daily로 스팸 리스트 메일이 발송되고

주요 이슈가 있는 스팸이나 사이버 침해 사고 시에 주의 공지 올립니다. 

쿨가이
  0 추천 | 2년 이상 전

스팸모니터링해서 단체로 오고 위험성이 있다고 판단되면 사내 공지를 합니다.

deerokgo
  0 추천 | 2년 이상 전

별도로 게시판 운영하지는 않고요.

IT 담당자가 이슈가 있을 때 전사 공지 하고 있습니다.

차바라기
  0 추천 | 2년 이상 전

별도로는 아니고 전사공지로 보내고 있습니다.

wansoo
  0 추천 | 2년 이상 전

사내 메신저로 핵심 내용을 안내를 하고 있고...

사내 게시판에는 자유 게시판 형식으로 다른 내용들과 구분하지 않고 올리는 형식으로 운영하고 있네요.


Genghis Khan
  0 추천 | 2년 이상 전

그룹웨어 메일 게시판에 

스팸관련 공지사항으로 올립니다


younho
  0 추천 | 2년 이상 전

원체 게시판은 안보시는 분들이 많은지라 메일로 공지합니다

Simon.Park
  0 추천 | 2년 이상 전

대량으로 도착한 스펨 메일에 대해서는 회사 게시판 내의 공지사항에 하나의 폴더를

만들어서 공유 하면 되지 않을까요? 

물론 이렇게 하면 보는 사람은 보고 안 보는 사람은 안보겠지만,

개인적으로 메일로 보내줘도 안 보는 사람은 여전히 안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