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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비 진행 스케줄 시스템 구축

Pc나 네트워크 장애를 접수하게되면. (게시판이나 전화등)  작업 진행 스케줄 시스템을 구상중입니다

예로 병원에  응급실 가면  접수환자 의 진행 완료  진행단계를 티비로 볼수있잖아요

마찬가지로 전산 장애 났을때 고객들이  언제 진행되는지 한눈에 볼수 있도록 하고 싶은데

그런 솔루션이 있는지   아님 개발해야 될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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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deerokgo
  0 추천 | 3년 이상 전

헬프데스크 관련 소프트웨어가 많습니다.

무료로 가능한 것도 있고, 유료인 것도 많습니다.

말씀하신 내용은 무료 소프트웨어로도 많을 듯 하구요.

다만 관리해야 할 장비의 수와 이력에 대한 관리 등이 어떻게 될지에 따라 

유료 또는 무료로 선택 하셔야 할 듯 합니다.


Genghis Khan
  0 추천 | 3년 이상 전

pc 유지보수 업체가 상주하고 있어 그냥 월 보고만 받다

helpdesk 형태로 구성하면 좋겠다하여

진행하다  아직도 ing 상태네요

lol43
  0 추천 | 3년 이상 전

ITSM 또는 Helpdesk 로 검색해 보시면 관련 제품들이 있습니다.

wansoo
  0 추천 | 3년 이상 전

 ZenDeskFreshdesk쉐어드 IT의 704 Desk 등이 있을 것 같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JiraHelpspotosTicket 등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고요.

spiceworks도 유명하고요.


차바라기
  0 추천 | 3년 이상 전

저희는 help desk게시판을 만들어서 글을 올리게 해놓았습니다.

werther.chan
  0 추천 | 3년 이상 전

저희는 그룹웨어 Works를 통해서 만들어놓았습니다.

현업에서 요청하면.. 글을 등록하고..

관리팀에서 해당 게시글을 보고 진행상태를 변경(접수-진행-완료..이런형태로..)하여

지금 현업에서 요청한 사항을 어떻게 진행하고 있다라는것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쉐어드IT의 FreshService 라는것도 있습니다.

https://www.sharedit.co.kr/freshservice

작은신
  0 추천 | 3년 이상 전

음~~~! 관리담당자의 운영의 묘미가 필요한듯합니다.

  • 1.Jira Service Management 를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유료 솔루션이며, 문의는 무제한이지만 용량제한등의 이슈가 있습니다.)

  • 2.Yona 와 같이 이슈관리 솔루션을 사용하여 처리, 진행중, 완료 등으로 이슈닫기로 간단하게 처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구축해야하며, 메일로 상태완료시 답변 송부 가능합니다. )

  • 3.Notion 과 같은 툴로 상태값만 변경해서 사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요청사항부터 처리완료까지 모두 담당자가 입력해야 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 4.ZenDesk 사용하는 방법

  • 5.구글스프레드 시트를 통해서 시트를 공유해서 이용하는 방법 

이외에도 많은 솔루션이 있겠지만 대부분이 100%로 만족하는 솔루션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