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S/W 관리 방법 문의

MS Office 는 회사 공통 업무 소프트웨어이기 때문에 전 직원이 설치하여 사용중입니다. 


그러나 아래한글이나 PDF 편집기의 경우 각 부서에서 1회성 사용으로 설치를 요청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때마다 설치해주고 지우고 설치해주고 지우고 굉장히 노가다 작업인거 같습니다. 


라이센스 비용이 한두푼이 아니기 때문에 최대한 효율적으로 사용해보고 싶은데 ... 


혹시 필요할때마다 접속해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회사가 계약한 COPY 만큼만 임직원들이 자유롭게 접속해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 드립니다.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Genghis Khan
  0 추천 | 4년 이하 전

몇 카피 구매해서 공용pc로 쉐어하면서 사용하는게

가장 적절하겠네요

근데 한 사용자가 편집을 하거나 장기간 사용시

상당히 불편할수 있겠네요? ㅡㅡ


차바라기
  0 추천 | 4년 이하 전

차라리 부서별로 공용으로 사용하는 컴퓨터를 구성해서 사용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wansoo
  0 추천 | 4년 이하 전

1회성 사용일 경우에는 공용 PC에 설치해 두고 사용하는게 가장 좋을 것 같아 보이네요.

아니면...

원격 접속으로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에 설치해 두고, 1회성으로 필요할 때는 원격 데스크 탑으로 접속해서 사용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 있겠고요~

deerokgo
  0 추천 | 4년 이하 전

질문하신 내용과 비슷한 내용이 묻고 답하기에 있어서 URL 공유 합니다.

https://www.sharedit.co.kr/qnaboards/220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