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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메인 로그인 관련 Outlook 접속 불가

회사가 일본에 본사를 두고 있는 회사 입니다. IT는 스페인 지사가 담당하고 있습니다.

회사 도메인 서버가 아마도 스페인쪽에 있는것 같은데요. 지난주에 스페인 지사가 이사를 하였습니다.

그런가 보다 하고 월요일에 출근했는데, Outlook이 작동하지 않습니다.

다행이 web으로 로그인(mail.xxxx.com)은 가능하여 현재 web을 이용하여 우선 메일을 확인하고 있습니다만,

3일째 outlook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또한 도메인 정책상 한달에 한번 암호를 변경해야 하는데, 월요일에 별생각 없이 암호를 변경한 2명이 web으로도 메일을 확인 불가능 합니다. 변경한 것이 도메인에 적용이 안되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지 혹시 잘 아시는분 의견 부탁드립니다.


스페인지사에는 계속 메일로 문제가 있다고 메일을 보내고 있는데, 답변이 없는 상황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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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그저멍하니
  0 추천 | 4년 이상 전

AD로 로그인하시나요?

지난주부터 Windows Update시 AD 로그인하는 계정들에 대해

비슷한 증상들이 보고 되고 있습니다.


많은 방법을 써봤지만, 윈도우 재설치밖엔 답이없었습니다.


Anon
  0 추천 | 4년 이상 전

Web으로 로긴 가능하시다니 Outlook 에서 연결되는 Email 서버로 (아래 그림 참조)

Tracert 해서 어디서 막히는지 혹은 연결에 이상이 없는 지 부터 확인해 보세요.

한그루
  0 추천 | 4년 이상 전

한국 내부방에서 스페인 이메일 서버로 사용하시는 서비스에 맞게 방화벽 열렸는지 확인해보세요.


telnet 000.000.000.000 993

telnet 000.000.000.000 995

telnet 000.000.000.000 587


https://support.office.com/ko-kr/article/outlook%EC%9A%A9-pop-%EB%B0%8F-imap-%EC%A0%84%EC%9E%90-%EB%A9%94%EC%9D%BC-%EC%84%A4%EC%A0%95-8361e398-8af4-4e97-b147-6c6c4ac95353

차바라기
  0 추천 | 4년 이상 전

방화벽에 해당 포트가 정상적으로 오픈이 되어있는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Andrew Gil
  0 추천 | 4년 이상 전

스페인 지사 내부에 서버가 있다면, 이사를 하면서 방화벽을 좀 크게 건드렸을 가능성이 보이네요

웹접속이 잘 된다면, 80또는 443포트만 허용되어 있는듯 하고, 아웃룩 관련 포트는

막혀있지 않는건가 싶습니다.

맨 첫줄을 전제로 한다면 이건 그쪽에 요청하는 방법말고 직접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건 없을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