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BackupExec CleaningTape 조치 완료되었는데, 바코드나 이력관리를 하시나요?

BackupExec에서 Cleaning 에러가 계속 나 질문을 올렸었습니다.
우선... 작년에 Backup Media를 구매했던 업체를 통해 자문을 받아 FIX했습니다.

BackupExec에서 라이브러리를 구성할떄 1개 라이브러리가 Cleaning Tape를 잡고 있었는데
이걸 날려버리고 다시 생성하니 Cleaning Count가 58 -> 0이 되었습니다.
바로 Cleaning해보니 Success되었습니다.

결국 Cleaning Tape 사용 50회 라는것 은 Symantec에서 SW적으로 막아놓은것으로 보이네요.....

궁금한것은 Cleaning Tape에는 바코드 라벨을 붙여 사용하지 않고 있는데
바코드 라벨을 붙여 쓰시는 회사가 있나요?
있다면 이를 통해 cleaning count를 체크하나요?
그러면 라벨을 바꾸면 다시 초기화가 되는지요?

관련 장비를 쓰시는분 계시면 사례 공유좀 해주시겠어요?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wansoo
  0 추천 | 5년 이상 전
하드웨어적인 문제가 아닌 소프트웨어적으로 카운트 횟수로 오류가 발생되었나보네요~ ^^
시만텍이 그런식의 편법을 사용하다니 실망이 느껴지네요~ㅎㅎ

그저멍하니 | 5년 이상 전

맞습니다. 엔지니어말로는.... 그렇다더군요. 라이브러리를 구성해 사용하는 경우는 편법으로 이렇게 횟수를 초기화시킬수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는 HW적으로 백업 기기에서 Cleaning 메뉴를 선택해 수동으로 실행한다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