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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MS 솔루션 유지보수 관련 문의의 건입니다.

현재 담당하는 사이트에 자가 구매한 PMS 솔루션(Nethelper)이 있습니다.

그런데 기존 담당자가 기존 유지보수 업체와 계약을 중지한 후 최근 제가 담당자로 지정된 이후, 기존 유지보수 업체와 유지보수 계약을 진행하려고 하는데, 기존 유지보수 업체의 담당 영업 매니저가 이러저러한 이유로 유지보수 계약 견적서도 안보내줄 뿐만 아니라, 연락도 안받고 있네요.

이런 경우, 위 솔루션에 대한 유지보수 계약을 새로운 업체로 맺고 싶은데, 위 솔루션에 대한 유지보수를 해 줄 수 있는 업체가 어디가 있는지, 어떤 루트로 연락을 해야 하는지, 또 연간 유지보수 금액(반기별 방문점검 포함)이 어느 정도인지 궁금하네요.

망신을 주려는 목적은 아니므로, 해당 업체명은 공개하지 않겠지만 담당 영업 매니저 행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네요... 

p.s 해당 솔루션의 로그인 정보나 히스토리도 기존 유지보수 업체로부터 받지 못한 상황이어서 정말 난감한 입장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wansoo
  0 추천 | 5년 이상 전
개발사에 요청하면 지접해 주거나 협력 업체를 소개해 줄 것 같네요.
이것도 저것도 아니라면 제품을 바꾸거나 직접하는 수 밖에 없을 것 같고...
그 업체 담당자가 갑질을 해 보려는 거겠죠~?
werther.chan
  0 추천 | 5년 이상 전
개발사쪽과 다이렉트로 유지보수 진행하셔도 될겁니다.
예전 DLP제품을 그렇게 했었습니다..
backattack
  0 추천 | 5년 이상 전
넷헬퍼 제조사인 아이젝스에 직접 요청해 보시면 되지 않을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