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중소기업 전산 운영 중인 사원입니다
이번에 시놀로지 RT2600AC를 아마존을 통해 구입하게 되었는데
가끔씩 재부팅되는 현상이 발생되어서 하드웨어 A/S 받으려고 합니다
시놀로지에 문의해서 원격접속을 통한 해결도 시도해 보았지만 결국 해당 국가 리셀러에게 A/S 받으라는 메일이 왔습니다.
그런데 아마존에 직접 A/S 요청을 해야되는 건지
한국에 시스템 통합업체라든지 리셀러를 통해서 A/S가 가능한지 여쭙고자 합니다
구매시기는 6개월 정도 되어서 무상 A/S 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받아야 될까요..?
이번에 시놀로지 RT2600AC를 아마존을 통해 구입하게 되었는데
가끔씩 재부팅되는 현상이 발생되어서 하드웨어 A/S 받으려고 합니다
시놀로지에 문의해서 원격접속을 통한 해결도 시도해 보았지만 결국 해당 국가 리셀러에게 A/S 받으라는 메일이 왔습니다.
그런데 아마존에 직접 A/S 요청을 해야되는 건지
한국에 시스템 통합업체라든지 리셀러를 통해서 A/S가 가능한지 여쭙고자 합니다
구매시기는 6개월 정도 되어서 무상 A/S 받으려고 하는데 어떻게 받아야 될까요..?
7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직접 구매가 이래서 어려운것 같습니다.
당장의 비용만 생각하다가 AS가 걸림돌이 되는것 같습니다.
역시 전산관리직원은 감히 장비 부터 사항을 추천 함 안될것 같아요,
중소는 더하겠진요
그 책임이 본인에 올것이니까요
유상으로 맡기고 진행을 하셔야할것 같습니다.
기운내세요~!!
고장나도 책임질 수 있는 정도가 된다면 해외 제품으로 구매해도 상관없지만...
전에 파워스플라이 해외 구매했다가 PC에 연결하자 마자 전원이 맞지 않아 폭발시켜 버린 기억이 있네요~ ^^;
조회해보셨는지?
shshshsh | 6년 이하 전
shshshsh | 6년 이하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