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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이상발생처리요청서 양식 공유좀 가능할까요??

기본적인 장애의 경우에는 그냥 메신저를 통해서 접수받아 처리해주곤 하는데요,,,

PC고장이나 다른 큰 문제가 있을경우에는, 전자결재를 통해서 PC이상발생처리요청서를 받고있습니다.
(근거문서를 통해서 신규PC구매라던지, 비용이 발생하는 서비스 받을 경우 품의서에 첨부합니다)

혹시 사내에서 사용하시는 양식 있으시면 공유좀 가능할까요?

bbashaa_@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 양식이 너무 후진데,,, 조금 바꿔 볼까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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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전산초보임니다
  0 추천 | 6년 이상 전
저희는 장애 접수 웹사이트를 간단하게 만들어서 접수 받고 있습니다. 장애 접수자 로부터 접수 날짜 , 장애 유형 , 부서 , 성명 , 장애 내역을 입력 받고 추후에 처리 담당자가 조치 내역, 소요 시간 , 진행 단계 , 완료 날짜 , 담당자를 입력하여 관리하고 있습니다. 전산으로 관리도 고려해보세요 ^^
guest
  0 추천 | 6년 이상 전

분야(PC,프린터,내부시스템 등)/최초 장애 확인 시점/장애 내용/요청 사항/비고

담당자/접수시점/처리내용/처리완료시점/비고

정도로 양식을 구성해서 쓰고 있습니다

wansoo
  0 추천 | 6년 이상 전

심플한 양식이 가장 좋지 않나요~
자질구래하게 뭘 체크하고, 컴맹인 사용자가 이것 저것 판단해서 적게 만드는 것 보다는,
현재 어떤 상황인데, 무엇이 불편하고, 어떻게 해결해 달라는 형식으로 자유롭게 적도록 하는게 맞을 거라 생각 드네요.
하드웨어 따로, 소프트웨어 따로, 구매 따로, 장애 따로... 다른 양식을 사용하는 것 보다는 전산 업무 요청할때는 이 양식에다 원하는 내용을 자유롭게 적어라는 형태가 낫다는 생각이 들고요.

예전에 심플한 양식으로 사용했었는데,
처리 완료에 대한 보고가 제대로 안된다는 외압에 의해 접수, 완료 등에 대한 결재란이 많이 추가된 양식을 현재
사용하고 있는데, 거의 쓸모없는 공간 낭비만 되고 있는 실정이네요...

별로 마음에 드는 양식은 아니지만, 첨부해 드려요. 참고하세요.

guest
  0 추천 | 6년 이상 전

보내드려볼께요 ^^ 구리다고 뭐라하진 마시구요 ㅎ

그저멍하니
  0 추천 | 6년 이상 전

다우오피스 웍스로 쓰고있어서 양식이 프로그램 되어있습니다.

--요청자입력란
1. 업무지원요청제목
2.부서
3.요청자
4.구분
5.요청상세내용
--IT담당자입력란
1.소요시간
2.처리담당자
3.입력시간 (자동)
4. 처리 상세내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