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가 spiceworks (it자산 관리 툴)을 도입하려고 테스트 중인데요.
개인 별 sw현황을 scan해서 가지고 와야 하는데 일부 직원꺼는 보이는데
안보이는 직원들이 더 많네요.
혹시 보안프로그램 때문에 포트가 차단되서 안보이는 건지..
도움 주실 분들 없나요??^^:;
2017-06-19(월) 14:55:35에 작성 되었습니다. 2017-06-21(수) 07:07:15에 수정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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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에이전트 미설치자 아닐가요?
NAC같은걸로 강제 배포나 네트웍 차단등을 통해 배포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개인 방화벽이 별도로 설정되있지는 않을까요?
해외 커뮤니티쪽에서 답을 구해보세요 국내에는 스파이스웍스 거의 않쓰니.....
일전에 스파이스웍스 쓰신다는 횐님이 계셨었는뎅.....
spiceworks가 무료임에도 넷헬퍼 넷클라이언트같은 유료 솔루션보다 좋다고 들었는데 테스트 결과 정말 궁금하네요 잘 몰라 도움은 못드리지만 잘 해결되셔서 테스트결과도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안보이는 직원들 PC에 설치된 에이전트에 문제가 있는 것 같네요.
해당 PC에 에이전트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어 정상적으로 작동되고 있는지 확인해 보면 답이 나올것 같네요.
넷클라이언트 사용중입니다.
SW 현황은 에이전트에서 스캔하고 서버로 넘겨주는거라 다소 시간이 걸리는걸로 알고있습니다.
spiceworks 는 사용하지 않았지만, 에이전트 스캔 적용 같은 수동 업데이트가 있지 않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