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공지사항 하위분류

안녕하세요.

그룹웨어의 공지사항에 하위분류로 나눠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그냥 공지사항에 구분없이 다 올라가고 있습니다...

제가 생간한 분류방법은

식단표, 경조사, 인사, 총무, 전산, 보안, 마케팅, 재경, 기타.......

이렇게 하려고 생각중인데요.

저렇게 놔눈 이유는 자주올라오는 공지사항에 따라 분류 해봤어요...

다른 구분법 있으시면 공유 부탁드릴게요 ㅎㅎ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6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guest
  0 추천 | 7년 이하 전

공지사항 내용을

카테고리화하여, 너무 많이는 말고

4,5개정도로 추리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저멍하니
  0 추천 | 7년 이하 전

너무 세분화 되어있는것 같습니다.

여지껏 올라온 공지사항을 엑셀로 쭉 나열해보시고

기준정보를 만드셔서 추려내시는게 어떠실련지요

인사정보, 식단정보 같은경우는 좋을것 같습니다.

werther.chan
  0 추천 | 7년 이하 전

기존 게시물들이 어떤 형태인지가 먼저 파악이 되어야할것 같습니다.
그것이 된다면 분류가 당연 될것 같구요^^*
저희 회사 기준으로 보면,.. 전사가 공통으로 보는 게시판은 별도로 있고..
각 사 마다 보는 게시판으로.. 인사발령, 보안, 식단표, 안전사고, 작업공지, 이슈, 시상, 등으로 구성되어있네요^^

guest
  0 추천 | 약 7년 전

저희는 공지내용이 많지 않아서 식단표만 별도이고 나머지 공지사항은 함께 올라가네요

wansoo
  0 추천 | 약 7년 전

공지 사항이 구분되어 있으면 구분별로 따로 확인해 보아야 하지 않나요..?
공지사항 올릴때 작성자가 적당히 구분지어 올리도록 권장하는게 더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부산갈매기 | 약 7년 전

공지사항이라는 상위폴더에는 모든 게시물이 나옵니다,,(하위 폴더 구분없이)

guest
  0 추천 | 약 7년 전

너무 세분화하신듯해요 저같으면 식단표/인사&총무/전산&보안/마케팅&재경&기타 정도로 구분할것 같습니다^^ 회사마다 상황이 다르니 그냥 의견으로 생각해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