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합기에서 스캔을 하면 어떻게 하도록 운영하시나요??
저희는 현재 2가지 방법을 쓰고있긴 합니다.
1.파일서버에 scan폴더를 만들어서, 복합기에서 다 그쪽으로 가게 하는경우
2.아이피타임 NAS 구매해서, 개별 계정 및 폴더 만들어서 개인폴더로 스캔 보내기
2가지 사용중인데요,,,, 혹시 다른 방법으로 운영중이신분들 계신가요??
2017-04-21(금) 05:02:34에 작성 되었습니다. 2017-04-25(화) 07:01:24에 수정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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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역시 메일발송이 제일 많네요 ㅎ 저희도 메일발송입니다
저흰 FTP 개인별 사용중입니다만 보안에 문제가 좀 있기는 합니다.
개인방화벽에서 소스 ip 제한 등 정책을 넣어보지만 잘 안되는 부분이 있습니다(v3 개인방화벽)
그레서 혹 차후 문제 제기 됨다면 이메일이나 SMB 이용할까 생각중입니다.
어차피 스캔은 임시 저장만 하면 되니...
저희는 모든 복합기에서 스캔 시 파일서버로 데이터를 보내게 해놨습니다.
복합기에서 부서별로 나눠서 스캔보낼때 해당 부서 폴더로 저장하게 해놨죠..
저희도 그냥 메일발송인데... 파일서버에 개인별이나 팀별로 업로드해주는 방법도 좋아보이네용 ^^
스캔후 메일 발송 기능을 사용합니다.
저희도 메일발송인데 별 불편함은 못느끼는것 같습니다
smtp 이메일 발송으로 처리하고 있습니다.
메일 발송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과거에 저장소를 운영했었으나, 계정남발로 인해 관리가 되지 않아 폐지했습니다.
그냥 SMTP 메일 발송이요. 따로 관리 않한다는 뜻이죠 ㅎ
스캐너를 공용으로 사용하시나 보네요~
개별적으로 사용하고 특별히 관리하지는 않는데...
그렇게 관리하는 이유는 보안 때문이신가요.??
부산갈매기 | 약 7년 전
사무실별로 복합기가 1대이다 보니까, 공용으로 사용할 수 밖에 없어요 ㅎㅎ
사무공간 전체 하면6~7대 되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