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기업용 오피스 구매 방법과 가격

안녕하세요
저희는 작은 스타트업이라 따로 IT 관리하시는 분이 없어 사무실 준비에 어려움이 많네요
PC는 윈도우가 포함된것으로 구매를 했고 이제 오피스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기업용 오피스 구매는 처음이라 조언을 구해보려고 합니다.

작은 회사여서 20대정도의 PC에 설치하려고 하고
일반적인 사무용도로 오피스 엑셀 PPT 정도면 될것 같습니다

여기 전문가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질문 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wansoo
  0 추천 | 약 8년 전

일반적인 오피스 작업이라면 [오픈 오피스][1]나 [리브레 오피스][2]도 괜찮습니다. ^^*

[1]: http://www.openoffice.org/
[2]: http://ko.libreoffice.org/

guest
  0 추천 | 약 8년 전

인터넷에 오피스 365로 검색하시면 업체들 많이 나옴니다. 에센셜은 저렴하지만 설치버전이 제공안되 불편하니 비즈니스 버전으로 하시면 되고 유저당 월 8천~1만원 정도로 구매하시면 됨

guest
  0 추천 | 약 8년 전

오피스 365 20유저 구독하시면 되실듯 오피스365 비즈니스로 하시면 매달 만원 정도씩 내고 오피스 사용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