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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ortiClient 콘솔창 안열림

안녕하세요

현재 재택근무를 시행중에 있는데요

Fortigate 81E를 이용하여 FortiClient를 이용중입니다.


잘 사용하다가 갑자기 몇일전부터 FortiClient를 실행해도 트레이아이콘에 표시만되고, 

접속 콘솔이 화면에 출력되지 않는 현상이 발생되는데요.


위와 같은 현상을 겪어보신분이나, 해당 오류에 대한 처리방법 아시는분은 공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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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ryan_k
  0 추천 | 2년 이하 전

동일하지는 않지만 비슷한 현상 경험하여 공유 합니다.


  • 1.구 버전 FortiClient 로 다운그레이드, 최신 버전 아닌 취약점 존재

  • 2.최신 FortiClient 릴리즈 되면 테스트 재수행

  • 3.VPN Web Mode 사용


wansoo
  0 추천 | 2년 이하 전

cmd 창을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해서

아래 두 명령을 실행 시킨 후에,


netsh int ip reset

netsh winsock reset


forticlient를 최신 버전으로 재 설치해보면 

forticlient에 대한 대부분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는 내용이 있네요.


http://jynote.net/entry/Forticlient-98-%EB%AC%B8%EC%A0%9C-%ED%95%B4%EA%B2%B0

차바라기
  0 추천 | 2년 이하 전

실행은 되고 창이 안뜨면 작업관리자 실행 해서 해당 프로세스 종료 하신 후 다시 해보시고 안되시면

삭제후 재설치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secret | 2년 이하 전

동일하게 프로세스 종료 후 재시도 했고, 재설치 해도 안되더라구요

답글 감사합니다.

Genghis Khan
  0 추천 | 2년 이하 전

질문자님 pc만 forti 설정만 되어있는지요?

방화벽에서 접근 현황 체크해 보시거나

해당 foti client  업데이트가 되서 환경 설정이 바뀌었거나

기존 forti client 재설치 해보시거나  PC 백신 쪽에서

차단이 될수도 있으니 체크해 보세요


secret | 2년 이하 전

네 답글 감사합니다.

말씀해주신 내용대로 참고하여 처리해보겠습니다.

쿨가이
  0 추천 | 2년 이하 전

실행프로그램 오류일 가능성이 높아 보이는데요.

삭제하시고 재설치 해보세요

secret | 2년 이하 전

동일하게 프로세스 종료 후 재시도 했고, 재설치 해도 안되더라구요

답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