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Acronis Backup 자격증명 문제 문의 ㅠㅠ

안녕하세요! 하도 답답해서 조언 요청드립니다ㅠㅠ


얼마전 저희 직원 1명 퇴사로 인해 OS Admin 패스워드를 모두 변경했습니다.


변경하고 다음날 Acronis Backup을 확인해보니 자격증명이 바뀌어 백업이 하나도 안되었습니다.


알고보니 자격증명에 사용자명과 변경된 패스워드를 다시 넣어줘야하더라고요.


다른 서버는 NAS에 저장하는 방식이라 NAS의 자격증명을 다시 입력해주었는데


Acronis Backup의 저장 위치는 달라서 NAS와 별개라 자격증명을 넣어도 되지않습니다ㅠㅠ


'bsp://Acronis서버명\Acronis%20Backup'에 대한 자격 증명을 지정하십시오.


라며 나오는데 Acronis Backup 서버의 OS 계정정보를 넣어도 안되고, NAS 계정정보를 넣어도 안됩니다....


답답하네요ㅠㅠ 도움 부탁드립니다ㅠㅠ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wansoo
  0 추천 | 2년 이상 전

네트워크상에 백업을 하고 있었는데...

백업 장치의 암호가 변경되어서 생기는 문제가 아닐까 싶네요.


백업 폴더에 대한 계정, 암호를 변경해 주면 될걸로 보여 지네요.


아래 링크 참고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 보이네요.


https://wlsvud84.tistory.com/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