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헬프데스크(서비스데스크) 프로그램 추천

안녕하세요?

IT 헬프데스크(서비스데스크) 구축용 프로그램 추천 부탁드립니다...

검색해보니까 너무 많은 것 같아 sharedit 분들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유저들이 한글화면을 봐야하니까 한글화가 잘 되어 있거나 아니면 어려움없이 가능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Andrew Gil
  0 추천 | 4년 이상 전

꼭 구축용이어야 하나요? 아래 관리자님 말씀처럼 704 데스크 먼저 사용해보세요

관리자
  0 추천 | 4년 이상 전 | 쉐어드아이티 | 031-212-1710

쉐어드IT 운영팀입니다.

쉐어드IT가 만든 704Desk 를 소개해 드려요

웹버전으로 이용시 기능/기한/수량 제한 없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전화와 메일로 사내 IT이슈를 접수받아 엑셀로 내역을 정리하고 계시는 IT관리자 회원님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704Desk 바로가기

704DESK 활용법 #1 서비스 가입하고 티켓 등록하기

704DESK 활용법 #2 관리자화면 UI 소개

guest
  0 추천 | 9년 이상 전

다른분들 참고하시라고 글 남깁니다
Solarwinds web help desk 란것을 찾았는데 한글지원이 안되는듯하네요
Osticket이란 오픈소스 기반 티켓시스템을 찾긴했는데 커스터마이징하는데 꽤 걸릴것 같네요

guest
  0 추천 | 9년 이상 전

spiceworks 가 적당할듯 한데 한글화가 안되어있어서....근데 영어도 별 문제는 없으실테니 한번 검색해 보세요

wansoo
  0 추천 | 9년 이상 전

[R Support][1] 같은 tool을 찾고 계신가요??

[1]: http://www.rsupport.com/kr/

guest | 9년 이상 전

아닙니다. BMC Remedy나 HP Service Manager 같은 프로그램을 찾고 있습니다. 너무 무겁지 않고 유저나 전산담당자들이 활용하기 편한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유연하게 설계되어 수정도 쉬웠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