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Support Service Ticketing System

서포트 티케팅 시스템을 도입하려고 합니다.

부서장의 승인절차가 포함된 시스템이면 더 좋고 아니더라도 괜찮은 시스템 추천 부탁드립니다.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한그루
  0 추천 | 약 5년 전
저희는 Atlatian 제품을 사용하고 있기는 합니다. 관리자 계정 3개까지는 상당히 저렴하구요. 일반 사용자는 라이센스 상관 없는것 같아요. 
매우 간단합니다. 
요즘 Zendesk 도 많이 이야기 들리더군요. 
쉐어드 IT 서비스 나오면 해볼만 할것같습니다.
 
관리자
  0 추천 | 약 5년 전 | 쉐어드아이티 | 031-212-1710
안녕하세요, 쉐어드IT 운영팀입니다. 저희가 티켓팅기반 헬프데스크 서비스를 준비중에 있습니다. 

작년말 행사에서 소개드린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4월 중으로 회원님들 대상으로 베타테스트를 모집할 예정이오니 꼭 참여해주세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