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 : Windows 10 Pro (64bit) (버전 : 1709)
S/W : Adobe Acrobat XI Pro
증상 : 사용도중 "Acrobat failed to connect to a DDE server." 이라는 메시지가 계속 뜹니다.
레지스트리 변경도 해보고, 업데이트도 껐는데 증상은 동일합니다.
해결방법 아시는 분 있으신지...?
S/W : Adobe Acrobat XI Pro
증상 : 사용도중 "Acrobat failed to connect to a DDE server." 이라는 메시지가 계속 뜹니다.
레지스트리 변경도 해보고, 업데이트도 껐는데 증상은 동일합니다.
해결방법 아시는 분 있으신지...?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보안 프로그램을 모두 중지 시키고, 방화벽을 꺼두고 확인해 보시지요.
한대 컴퓨터만 그런지, 다른 컴퓨터도 그런지도 확인해 보셔야 할 것 같고요.
보안 프로그램에 의한 것이 아니라면 악성 코드나 소프트웨어적인 문제가 있는 것으로 보아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보안 프로그램 제거, 시작 프로그램 제거, 악성 코드 제거 등으로도 해결되지 않는다면,
윈도 시점 복구나 포멧 후 재 설치도 고려해 보아야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