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서포트, 가상화 전문 업체 굿모닝아이텍에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 제공

알서포트가 자사 원격지원 솔루션 ‘리모트콜(RemoteCall)’을 가상화 전문기업 굿모닝아이텍에 공급하고 기업 생산성을 높였다고 밝혔다.   알서포트는 굿모닝아이텍이 ‘리모트콜’을 활용해 원격으로 가상화 인프라를 효율적으로 유지·보수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굿모닝아이텍은 많은 가상화 엔지니어를 보유하고 공공 및 금융기관, 제조, 의료 등 다양한...

[출처] https://www.itworld.co.kr/news/269991

태그가 없습니다.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