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및 네트워크 유지보수

요청사항

고객 분류 (일반기업 등)


요구 조건

  • · 각 사업장 정기 1회 이상 방문, HELP DESK 운영 임직원 불편 사항 직접 접수

  • · PC/네트워크/기타 장비에 대한 주요 교체 부품 상시 보유

  • · 장애 및 고장시 12시간 내 해당 사업장 방문

  • · 상시 무상 점검 및 수리 지원 필요(비상주)

상세 내용은 영업담당자와 직접 연락 하여 제안 요청서 전달 예정

❆ 파트너사가 제안에 참고할 내용을 상세하게 작성해 주세요. / 개인 연락처는 작성하지 마세요.









# 회사명 / 도입 예상 시기
회사명 기업 회원 전용 프로젝트 시기 기업 회원 전용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비밀답변 | bthink (비티아이앤씨)
| 16일 전
총 답변 평가 0 | 연락 받았어요 4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답변 | tech (쉐어드IT 컨시어지)
| 16일 전
총 답변 평가 8 | 연락 받았어요 26

비밀 답변입니다.

쉐어드IT 컨시어지

IT 컨시어지 서비스란? - SharedIT가 보증하고 고객이 만족하는 IT 종합 컨설팅 및 맞춤 제안 서비스 누가 서비스 하나요? - IT기획/운영/관리 경력 20년의 노하우를 가진 컨설턴트가 고객입장에서 최적,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안 드립니다. - SharedIT의 공인 컨설턴트가 직접 연락 드립니다. 특장점은 무엇일까요? - SharedIT가 추천하는 신뢰성있는 업체만 추천 - 고객이 원하는 고객의 조건에 맞...

비밀답변 | eddykim (이디스트)
| 15일 전
총 답변 평가 0 | 연락 받았어요 0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답변 | 전산대장 (비진테크놀러지)
| 약 24시간 전
총 답변 평가 1 | 연락 받았어요 1

비밀 답변입니다.

답변 남기기

답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